본문 바로가기

쉬운요리

아저씨가 없는 식탁 유부초밥 쫄면 조합으로 맛있게 먹기

어렸을 때 아빠가 회식하는 날이면
엄마는 이때다! 하고
라면을 끓여주셨어요.
아빠는 그 당시 면은 절대 드시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늘 밥을 차려야했던 엄마는 요런 날을 틈타서 라면을 끓였던거죠.
라면 좋아하던 우리는 요런 날만 기다렸고요.

흐흐흐 우리에게도 바로 그런 날이 왔습니다.
아저씨가 모임이 있어 아빠랑 나! 둘이서 저녁을 먹어야 하는 날!
이때다 싶어 아저씨는 평소 심드렁해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유부초밥이랑 쫄면을 했지요.
ㅋㅋㅋ

감자국도 감자듬뿍 뜨고요.
다행히 우리 아빠가 이제는 밥보다 면을 그것도 매콤면을 더 좋아하시니 금상첨화죠.
아저씨 없을 때 파뤼를 벌여야죠.

매운 음식 못먹는 저는 이미 안전장치도 한 컵 갖다놓았죠.
아빠는 젊을 적에는 저처럼 매운 음식 못드셨었는데 지금은 3단계 맵기도 거뜬히 드세요.
추측으로는 나이가 드시니 혀의 감각도 무뎌지신게 아닐까 싶네요.
유부초밥이랑 쫄면으로
맛나게 먹었답니다.
단짠단짠~^^

2022.03.11 - [쉬운요리] - 새콤달콤쫄면 집에서 맛있게 만들기

 

새콤달콤쫄면 집에서 맛있게 만들기

쫄면 너무 좋아하거든요. 집에서 사과넣고 만들어 보았어요. 쫄면은 낱개로 비닐팩에 넣어 냉동보관했다가 먹을 때 꺼내면되고 삶을 때도 면을 따로풀지않고 냉동상태 그대로 끓는 물에 넣어도

kalj1.tistory.com

2021.01.22 - [일상] - 금요일에는 빨간 분식을 그대에게 주고 싶네

 

금요일에는 빨간 분식을 그대에게 주고 싶네

불금이 돌아왔어요. "오늘은 잠 안 잘 것이야! 왜냐? 불타는 금요일이니까! 이러고 10시도 안되서 쿨쿨 😴하지만요. ㅋㅋㅋㅋ 금요일은 일주일 중 뭔가 릴렉스해지는 날! 코로나 심하기 전엔 금

kalj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