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대학찰옥수수 냉동진공팩 후기

충북 괴산의 유명한 대학 찰옥수수가 택배로 와 있네요.
박스 여는 순간 꺄악~~^^
너무너무 좋아하는 옥수수!

동생이 언니 생각하며 보내주었네요.
진공냉동 옥수수예요.
한 팩에 세 개씩 들어 있어요.

봉지를 뜯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5분~8분 정도 데우면 금방 삶은 거 같은 맛으로 완성됩니다.
여러 개 데울 때는 냄비에 물을 붓고 진공팩 상태로 넣어서 10분~15분 끓여주면 됩니다.

대학 찰옥수수의 특징은 연노랑색에 길이는 15cm~20cm로 길쭉하고 두께는 호리호리해요.
알이 연하고 잘 떨어져서 어린 아이나 노인도 먹기 좋은 옥수수예요.
특히 옥수수 앞쪽이 엄청 연해서
매력 있어요.
쫀득하고 연한 식감이라 먹는 내내 즐겁네요.
저는 저녁밥 대신 옥수수로 먹었어요.
ㅋㅋㅋㅋ

동생아~^^
고마워~^^
맛나게 잘 먹었어!
지금부터 옥수수가 제철이네요.
해년마다 생옥수수를 사서 껍질을 까고 삶고 해서 먹었는데 이렇게 삶아져서 진공팩으로 오니까 엄청 간편하고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보관도 편리하고요.

2021.09.19 - [일상/후기] - 괴산 대학찰옥수수 최고의 옥수수!

 

괴산 대학찰옥수수 최고의 옥수수!

괴산 사는 동생이 올라 오면서 늦게 수확하는 옥수수가 있더라며 한자루 사 왔어요. 꺄악~~~~^^ 너무 좋았어요. 괴산 대학 찰 옥수수! 이거 맛 보장 옥수수죠. 당장 우리 아저씨가 손수 손질해 주

kalj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