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안녕인사동 하리보 스토어 후기

인사동 골목 안녕 인사동 지하에 하리보스토어가 있네요.
올해 8월까지 전시장 열린다고 해요.

색색깔 대형 곰돌이들이 ㅋㅋㅋ
보기만 해도 귀요미 말랑이 들!
들어가 봐야겠어요.

입구에 엄청 큰 하리보가 딱 버티고 있네요.

하리보 굿즈들이 가득해요.
하리보 양말과 모자

하리보 티셔츠도 보여요.

하리보 에코백과 크록스도 참 예쁘게 나왔네요.

머그컵에 발목 양말 색연필에 필통도 있더라고요.

우왕!
하리보 통들이 끝없이 펼쳐져 있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골드제품도  보여요.

키걸이도 색색별로! 보여요!
그냥 여기 있는 거 하나씩 다 가지고 싶은 마음이 굴뚝입니다.

골드베렌 하리보 인형도 보여요~^^
하리보 저금통이랑 파일도 있네요.
없는 종류가 없네요.

하리보 팩홀더가 있네요
요거 팩제품 아이들에게 줄 때 흘리거나 주르륵 나오지 않고 아주 편리하거든요.

하리보 멜라닌 컵도 너무너무 예쁘네요.

숟가락 포크 젓가락도 있어요
중간 부분에 미끄러지지 않게 실리콘 처리 되어있는 게 특징!

하리보 마스킹 테이프네요.
아흥! 너무 귀여워요.
작고 앙증맞은 하리보들이 줄줄이 ~^^

요건 하리보 휴대폰 실리콘 케이스예요
하리보도 있고 골드베렌도 있네요.

하리보 자석도 있어요.
냉장고에 붙여 놓음 이쁘겠어요.

낱개봉지로도 판매하네요~

해피 패밀리세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와! 가격이 ~~~~

골드베렌 들 왕창 모여서 저를 보고 있네요.ㅋㅋㅋㅋ

하리보 대형 쇼핑백에 하리보가 담겨 있네요.

저는 전시관은 못 가보고 쇼핑몰만 다녀왔거든요.
하리보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즐거우실 거예요.
안녕인사동 지하에서 8월까지 쇼핑몰과 전시관 열린다고 합니다.

2023.06.04 - [일상/후기] - 포토이즘박스 인사동점 체험 후기

 

포토이즘박스 인사동점 체험 후기

2023.05.31 - [일상/여행] - 인사동 투어 첫 연차휴가로 다녀왔어요~^^ 인사동 투어 첫 연차휴가로 다녀왔어요~^^ 저도 올해부터 연차휴가라는 걸 쓸 수 있어요. 여태껏 다른 직원들 연차 보내주기만

kalj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