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이천시 율현동 핫플 775카페

밤나무가 많은 한적한 동네에 이천 핫플이 있었네요.
카페 이름 775 특이하죠?
주인장이 77년 5월생이라
그렇게 이름 붙였다는...

커피부터 맥주까지 다양한 메뉴를 볼 수 있어요.
여기 커피가 맛나다네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뭔가 남다르네요.
분위기 좋아요.
노을 지면 더 예쁘겠어요.

우측에는 초록초록한 나무들이
보여요.

좌측에는 숑숑 뚫린 벽돌담을 따라서 따뜻한 반짝이 등이 내려와 있어요.

커피랑 빵이 맛있다기에 소금빵도 추가해 보았어요.
이제 모이면 다들 나이도 있고 각자 건강에 한 두 가지씩은 문제가 있으니까 서로서로 조심해 주고 술보다는 소소한 이야기 나눌 편한 공간을 찾게 되네요.

실내도 좋지만 날이 좋아서 실외에서 마시기로 일행들과 합의했어요.
여기 분위기 너무 좋네요.

너~~~~ 무 예쁜 실외 공간들!
시내에서 조금 벗어났을 뿐인데
이런 참신한 곳이 있다니...

다양한 좌석들이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조명도 따뜻한 색이라 밤이 되면 더 예쁠 듯해요.

고양이 놀이터도 있네요.
안에 야옹님들이 한가롭게 쉬고 있어요.

모닥불 테이블도 보여요.
진짜 불을 피울 수 있는 건가?

요 자리는 딱 둘이서 함께하기 좋을 듯요.
미소가 지어지네요.
데이트하는 연인들 상상해 보았어요.

글램핑 기분이 나게 꾸며진 곳도 있네요.
가족들과 와도 좋겠어요.

해먹도 보이고 천막 안에 의자와 테이블도 보여요.
그냥 맘이 편해집니다.

앞에 모내기해 놓은 논이 이렇게 아름다운 배경이 되어줄 줄이야!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느낌!

모닥불 좌석에 자리 잡고 앉아서 한 컷!
블로그 올릴게요!
자! 자! 다들 발 올려보세요~
에잇 뭐야~^^
하면서도 다들 슬금슬금 다리 올려주네요~^^
ㅋㅋㅋ

내친김에 손도 한 컷!
우리 아저씨의 찐 우정들 모임
오각형 모임
오늘은 다 참석 못해 삼각형과 그녀들이네요~^^
초상권 보호 확실하죠?
ㅋㅋㅋ

아저씨의 모임 덕분에 부부동반 외출도 하고 좋은 사람들과 만나 담소도 나누고 참 좋습니다^^

소금빵 맛은 기대이하였지만
기대이하라고 하면서 어느새 다 먹었다는요~^^
이천시 율현동 핫플레이스
카페 775
커피도 맛있고 무엇보다 야외테이블이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곳이네요.
재방문 의사 있어요.

2023.05.12 - [일상] - 파주 헤이리 가 볼만한 곳 카페제2공단

 

파주 헤이리 가 볼만한 곳 카페제2공단

외관부터 예사롭지 않아요. 카페 이름도 특이하고요. 예전에 강화도 갔을 때 조양방직이라는 카페 갔던 것이 문득 떠오르는 카페 제2공단에 다녀왔어요. 소품들이 눈에 띄어요. 들어가는 입구예

kalj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