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부타이 3막 판교 현백점 마제소바와 돈카츠 맛집

마제소바 맛집이라는 말만 듣다가 처음 방문해 본 부타이!
마제소바가 기대되네요.

매운 거 즐기지  않아서 마제소바 기본맛과 딸이 추천하는 메뉴 모둠카츠를 주문했어요.

부타이 3막 현백점 분위기 좋아요.
부타이가 연극이라는 뜻이고
여기가 세 번째 지점이라 부타이 3막! 가게이름 참신하네요.

먼저 나온 마제소바 한 상!
먹음직스러운 모습이네요.

다음으로 나온 모둠카츠!
와~~~~^^ 양이 대단히 많은데요.
등심 안심 새우까지!

마제소바는 따뜻한 밀면을 계란 노른자 탁! 터뜨려서 비벼 먹는 비빔국수인데 이거 너무 예뻐서 비비기가 아깝네요~^^

고소하고 살짝 매콤하면서 부추가 들어가서 느끼하지 않아요.
가격 대비 퀄리티 훌륭해요.
여기 마제소바 맛집 인정이요.

도대체 고기를 어떻게 연하게 만든 걸까?
입 속에서 스르륵 녹네요.
겉의 튀김옷은 바사삭 소리가 날 만큼 바삭해요.

함께 나온 양배추 샐러드의 소스가 무엇인지 너무 맛있었어요.
살짝 유자향인데 또 다른 고소함이 있네요.

모둠카츠의 소스는 모두 6가지가 나와요.
생고추냉이 돈가스소스 타르타르소스 칠리소스 올리브유 소금!
제각각 맛이 다 달라서 찍어먹을 때마다 풍미가 새롭네요.

마제소바에 함께 나오는 밥은 국수 다 먹고 남은 양념에 비벼 먹을 수 있게 나오는 거예요.

이거 아무리 배불러도 먹으면 또 꿀맛!

고기도 연하지만 간이 잘 되어 있어서 더 맛나게 느껴집니다.

두툼한 두께 보이시죠.
이 메뉴 족히 2인분은 되는 거 같아요.
음식이 남으면 포장도 가능합니다
용기비용은 추가되고요.
마제소바랑 돈카츠 맛집 부타이 3막 후기였습니다.

2023.05.17 - [일상/후기] - 완벽한 한 끼 긴자료코 돈까스와 우동파스타 맛집 용기 지름 30cm 와~~~~~

 

완벽한 한 끼 긴자료코 돈까스와 우동파스타 맛집 용기 지름 30cm 와~~~~~

맛있고 푸짐하고 비주얼도 좋은 투움바파스터가락국수와 돈가스세트 먹었어요.긴자료코 파주 야당점에 다녀왔어요. 긴자는 일본 도쿄의 유명한 상가거리이름이에요. 료코는 여행이라는 뜻이

kalj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