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포토이즘박스 인사동점 체험 후기

2023.05.31 - [일상/여행] - 인사동 투어 첫 연차휴가로 다녀왔어요~^^

 

인사동 투어 첫 연차휴가로 다녀왔어요~^^

저도 올해부터 연차휴가라는 걸 쓸 수 있어요. 여태껏 다른 직원들 연차 보내주기만 하며 엄청 부러웠는데 올해부터는 관리직에서 벗어나면서 저도 당당히 연차 신청하고 쉴 수가 있게 되었답

kalj1.tistory.com

엄마!
이런 거 안 해봤지?
요즘 유행하는 즉석사진 찍기!
여기는 인사동 포토이즘 박스예요.
인사동 거리는 체험해 볼만한 것들이 참 많은데 즉석사진도 한몫하네요.

무인으로 운영되는 즉석사진
포토이즘박스!
요즘은 이런 거 하며 놀아! 엄마!
우리도 해보자!

나 이런 거 안 해봐서 떨리는데...
엄마 떨려?
괜찮아! 여기 있는 거 아무거나 골라서 해봐!
간단한 소품들과 거울이 있더라고요.
엄마!  이렇게 쓰고 여기서 먼저 셀카로 찍어주면서 워밍업 하고 부스로 들어가는 거야~^^
점점 호기심이 발동하네요ㅋㅋ
머리띠 머리핀 안경 동물 모자등이 있어서 이걸 활용할 수도 있네요.

컬러 흑백도 선택할 수 있고
배경색도 선택할 수 있네요.

사진촬영 부스는 두 곳이 준비되어 있어요.
아담하고 깨끗해서 좋아요.

대형 카메라가 스탠바이하고 있어요.
세 가지 유형 중에서 맘에 드는 것 터치하고 카드 결제 해요.

지폐사용은 천 원권만 가능해요
사진컷 수에 따라 결제금액도 달라져요.

촬영은 4컷 선택하면 8장 찍게 되고 거기서 4컷 고르는 거네요.

사진을 찍고 고르고 그다음 원하는 필터랑 프레임 선택해서 출력 누르면 사진이 인쇄돼서 나옵니다.

어떤 포즈? 생각 안 나! ㅠㅠ
했더니
딸이 찾아준 인생 네 컷 추천 모음~^^

요런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판타지 소년 중 함께 찍고 싶은 소년과 찍으면 바로 투표에 반영되는 이벤트네요
신기해요.

부스에는 커튼이 있으니 꼭 커튼치고 촬영해요.

능숙한 딸내미 없었으면 어리바리했을 무인 포토샵!
~^^우왕 사진이 출력됐네요.

사진 상단 우측의 큐알코드를 찍으면 찍었던 사진의 동영상 짤도 휴대폰에 저장할 수 있네요.
오호라! 신기하네요~^^

비닐팩도 준비되어 있어서 규격에
맞게 담을 수도  있어요.

딸이랑 한 장씩 나누어 가졌어요.

이제 보니 지폐교환기도 있었네요.

오늘은 선글라스로 찍었는데
다음에 또 찍으면 그땐 동물모자 도전해 볼래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재밌더라고요.

소품 고르고 써보고 거울 보며 깔깔거리면서 스트레스 해소가 쫘악 되던데요?
아주 재미나게 찍고 왔어요.

U-20 선수들과 찍고 응원해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혼자라면 절대 꿈도 안 꿨을 텐데
딸내미 덕분에 즉석사진 체험 즐겁게 하고 사진도 소중하게 가져왔어요~^^
가족 연인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 만들기 짧은 시간 임팩트 강하게 오네요~^^
포토이즘박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