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매운 닭발 맛있게 먹기

보기만 해도 혀가 아릴거 같네요.
포장 벗기는 순간 매운 내음이 확 올라와요
동생이 사 온 닭발입니다.

우리가족중 닭발 매니아 아빠십니다.
매워서 혀를 내민적도 물을 찾은적도 없으세요.
맛나다고 통째로 입속에 넣으시거든요.

요건 매울 때 입을 진정시키는 계란찜이에요.

이건 매운입과 속을 달래주는 음료에요.

저도 매운거 잘 못 먹어서요
그런데 도전은 해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함께 먹어보려고 샐러드 만들었어요.

매운 양념에 재워서 숯불에 쫄깃하게 구웠다는데
정말 매콤의 정도를 넘어서 불맛이네요.

앗 이것은 주먹밥!
밥이랑 각종 재료가 따로 오면 만들어 먹는거네요.
올케가 조악돌만하게 만들어서 예뻐요.
그거 아세요?
매운 입 속을 가장 잘 진정시켜주는것은 물도 우유도 아니고 바로 밥 한 숟가락이라는거요.
탄수화물이 매운 맛을 가장 잘 중화시킨다고해요.

요건 양배추샐러드네요
이제보니 매울 때 먹을 수 있는것들이 많네요.

다들 입이 얼얼해졌을테니
달콤한 체리로 속을 달래야겠어요
매운 닭발 먹으려면 이정도는 준비해줘야하는거 맞죠?
ㅋㅋㅋ
메인메뉴보다 사이드메뉴가 더 많은 닭발 먹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