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안경상회 안양 성결대점 믿고 살 수 있는 안경점

안양 성결대 밑에 안경점이 새단장 했네요.
맞은편에서 20년 가까이 하다가
그쪽지역이 재개발 지대라 옮기게 되었다고해요.
상호도 남대문안경에서 안경상회로 바꾸고요.
단골 된지 어언 10여년이 다 되어 가거든요.
안경사님이 세심하게 상담과 검사를 해 주시고 적정한 선에서 가격도 합리적으로 맞춰주세요.
눈에 대한 지식과 생활 속 눈건강 지키기에 대한 것도 꼼꼼히 알려주는데 손님을 대하는 진심이 느껴져요.

오잉?
내부로 들어서니 쉬는 공간도 생겼네요.
너무 잘했어요.
서성이며 있는것보다 앉아서 둘러보는것도 좋을듯요.
밝고 따뜻한 분위기라 좋은데요?

아저씨의 안경코가 망가져서 수리도 받고 돋보기도 하나 새로 맞추려고 눈 검사하네요.
실내가 무척 깔끔해요.

샛노랑으로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어서 밝고 화사한 분위기입니다.
안경사님의 인테리어 센스가 돋보이네요.

안경점에 가면  원하지 않는 디자인 나도 모르게 집어올 때가 있거든요
가격도 천차만별!
그래서 단골이 중요한 것이 믿고 살수 있기 때문이죠.

수능 끝나서 수험생 할인도 해 주네요.
그러고보니 우리 딸도 수능 끝나고 여기서 렌즈 처음으로 했던 생각이 나네요.

안경들이 가격대별로 저렴한 것에서 부터 고급진 것까지 전시가 잘 되어 있어요.
퀄리티에 비해 저렴하고 품질도 좋아보여요.

안경렌즈를 만드는 기계들도 최신으로 새로 교체했네요.
새로한 아저씨의 돋보기도  
저 기계를 사용해서 금방 완성 되었어요.

시력을 측정하는 기계들도 보입니다.
웬만한 안과 못지 않아요.

새롭게 개업한 곳이라 사은품도 주네요.
뭘까? 궁금해요~^^

오잉?
집에와서 풀어보니 라면과 티슈헹주네요.
마침 라면이 딱 떨어졌는데
잘됬네요.
안양성결대 밑에 새롭게 단장한 안경상회 다녀온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