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이천 한옥카페 희원

너른 마당에 정갈한 기와집!
경기도 이천 끝자락에 자리잡은
한옥카페 희원입니다.
아주 가끔씩 들르곤 하는데요.
카페 내부보다는 정원이 예쁜 카페에요.
무심히 커피사러 들렀다가
너무 파릇파릇한게 예뻐서 몇컷 찍었어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완연한 봄을 만끽하듯 형형색색의 꽃들이 피어 있고 연두빛 잔디가 싱그럽네요.

차고차곡 쌓은 돌담 위에 기와를 얹은 담벼락
안의 잔디밭은 이미 사람들로 꽉 찼네요.
그 아래 심겨져 있는 바깥정원의 꽃나무들이 너무너무 아름다워요.
차 한잔 들고 나와서 돌아다녀도 좋으네요.

봄은 봄인가 봄!
ㅎㅎ
한달에 한 번 꼴로 시댁에 다녀오는데 그 길에 들러서
아아 한잔 사러 갔다가
아쿠야~^^
괜히 심쿵하게 되네요.
풍경이 너무너무 멋진 카페네요.

주차장에서 나오는 길도 이리 이쁘다니...
차들이 많아서 한참 기다렸지만
차라리 잘됬다 싶을 정도로
떠나기 싫어지는데요?
ㅎㅎㅎ

커피맛도 당연히 좋고요.
한옥에 정취를 느끼고 싶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한옥카페 희원이었습니다.

2020.10.09 - [일상/맛집이네] - 파주카페 앤드테라스 실내 정원 베이커리 카페

 

파주카페 앤드테라스 실내 정원 베이커리 카페

카페 속 정원이 멋있다는 앤드테라스에 우리 세식구가 다녀왔어요. 깔끔한 외관이네요. 롯데 프리미엄 파주점에서 가까워서 들르기도 좋을 듯 해요. 지하 주차장도 있네요 저희는 지상에 안내

kalj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