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소형 강아지 덴탈껌 베게본 꽈배기 후기

 

강아지 껌을 찾다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구매했어요.
낱개 갯수로 총 24개네요.

갑순이처럼 노령치아가 있는 경우
부드러운 질감이라 좋을거 같아요.

쌀가루와 전지분유 그리고 닭가슴살로 만들어진 강아지용 껌 간식인데
모양도 꽈배기 모양으로 먹음직스럽죠.
향기도 부드러운 분유향에 고소한 튀김향이라 갑순이가 벌써부터 달려와서 얌전히 앉아 있어요.

갑순이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고
천천히 먹으면서 놀이도 되겠어요.

1팩에 4개씩 들어있고
6팩이 와요.
5키로 이하 소형견은 하루 1개 급여권장이니 꽤 오래 먹을듯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지퍼포장 되어 있어 보관도 안심입니다.

얌전모드 보이시죠? ㅋㅋㅋ

눈이 동그래지고 코를 벌름벌름 하면서 냉큼 옵니다.

덥석 물고는 절대 놓지 않아요.
ㅋㅋㅋㅋ

껌은 껌이니 어느정도는 먹는 시간이 걸리네요.
엄청 좋아라하는게 눈에 보여요.
이상 강아지 덴탈껌 베게본 꽈배기 후기였습니다.

2021.09.30 - [일상/후기] - 댕댕이 간식 맘마 쫀드기 후기

 

댕댕이 간식 맘마 쫀드기 후기

맘마 쫀드기! 갑순이가 한 번 얻어 먹었었는데 너무너무 잘 먹는 거 있죠? 관절, 장, 면역력까지 챙겨주는 간식이예요. 정말 예전 학교 앞에서 파는 쫀드기처럼 생겼어요. 맛있겠어요. 하지만 갑

kalj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