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홍어삼합 맛집 이마트

홍어 삼합을 아시나요?
곰곰하게 삭힌 홍어와 어울리는 신김치에 야들야들 보쌈까지 곁들이면!

이것이 바로 홍어 삼합!
온 집안이 홍어내음으로 가득한데
그 좋은 홍어삼합을 아빠만 즐기시네요.

홍어는 정말이지 호불호가 확실하게 갈 리는거 같아요.
우린 그냥 상추에 보쌈 정도까지만! ㅋㅋ

잘 숙성 되어있어서 꼬들꼬들하고 찰져요.

깻잎에만 얹어 먹어도 맛있으시다고
자꾸만 우리보고 먹으라는 아빠!
홍어냄새에 간신히 길들여진지도 얼마 안됬거든요
먹는것까진 아직 무리예요.

홍어는 이마트에서 모듬으로 샀어요.

묵은지는 이마트에서 종가집 묵은지로 샀고요.
진짜 옛날 우리집 묵은지 맛이 나더라고요.

보쌈은 이마트 노브랜드 코너에서 샀어요
전자렌지에 2분 돌리니까 야들야들한 수육이 완성!

편육도 준비해 봤어요.
역시 노브랜드 착한가격인데
맛도 품질도 뒤지지 않네요.

쌈채소는 할인 제품 준비했어요.
일부는 쌈으로 먹고

나머지는 들기름에 무쳐서 샐러드로 먹었답니다.

요렇게 깔끔 진공 포장 되어 있는 수육

전자렌지 2분만 돌리면 금방 삶은 맛이 나요.

수육은 덩어리로 되어 있으니까

칼로 먹기 좋은 얇기로 썰어서

접시에 담으면 됩니다.

양념 새우젓이 들어 있어서 더욱 편리해요.

츄릅~^^
침이 고이는 신김치 비주얼
군내도 전혀 나지 않아요.

이마트가면 늘 있는
숙성 모듬홍어회
양도 적당하고 비주얼도 돟은데
아빠가 정말 잘 드시니까 더 좋아요.
홍어삼합을 4만원대로 집근처 이마트에서 준비해서 저렴하고 푸짐하게 즐겼네요.

2021.01.21 - [쉬운요리] - 보쌈 만들기 월계수 잎 넣고 탱글탱글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