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이색 데이트코스 소마드로잉카페 운정점

11월 중순에 새롭게 오픈하는
소마드로잉카페!
드로잉카페라는 단어가 생소했는데 오픈 전에 둘러볼 기회가 있어 가 보았습니다.
아직은 마무리 내부 정리 중이네요.
11월 22일 정식 오픈이라고 합니다.

드로잉 카페라는 이름 자체가
신선했어요.

캔버스에 그림도 그리고 차와 디저트도 먹을 수 있는  곳어네요.
인터넷 검색해보니 전국적으로 여러 체인점이 있더라고요.

오픈 준비가 거의 끝나서 실내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대리석 바닥이 너무 고급지네요.

전면에 큰 거울을 배치해서 넓은 공간이 더 넓어보여요.

코로나 방역 위한 체온체크기도 빠짐없이 준비되어 있네요.
그림도 그리면서 차와 디저트도 함께 먹을 수 있는 이색카페!

한 쪽 벽면에는 유명 화가들의 작품들이 상영되고 있어요.

드로잉 카페가 5층에 위치하다보니
테라스에서 보는 야경도 멋집니다.

요즘 젊은 커플들은 이런 곳에 와서 이색데이트를 즐긴다고 하네요.
또 가족 단위나 친구들끼리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벽면에는 눈길을 끄는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어 눈호강하겠어요.
그러고보니 미술 전시회에 가 본지도 오래 되었네요.

아직 개봉 전의 테이블세트도 보이네요.
캬~^^
멋진 그림 옆에 두고 담소를 나누면 그 기분이 어떨까요?

커다란 작품들을 보고 있으니
마치 미술관에 전시 관람 온 기분이에요.

다양하게 구비된 채색도구들!
여기 있는 붓과 미술 재료들은 최고급 제품들이라고 합니다.

각 테이블마다 물감이 색별로 풍부하게 비치되어 있어요.

물통 빠레뜨 붓닦는 수건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것이 보이네요.

소마드로잉카페에서 그림 그릴 때 사용하는 앞치마들이 너무 예쁜데요?
이 앞치마하고 그림그리면 더 잘 그려질것 같은? ㅎㅎㅎ

요즘 이젤도 멋지게 나오네요.
제가 예전에 학교 미술실에서 보던거랑은 차원이 다른데요?

미술앞치마와 함께 팔토시도 준비되어 있네요.

이젤 의자 책상들이 모두 고급지고 감성있네요.
예뻐요.

각 드로잉 공간이 분리 되어 있으니 자기들만의 조용한 분위기에서 그림도 그리고 차도 마실 수 있을거 같아요.
담소도 나누고요.

새집 증후군을 없애주는 커다란 화분들도 보이네요.
아직은 새 것 냄새가 좀 나더라고요.

여긴 밖을 보면서 드로잉 할 수 있는 공간이네요.

공간도 넓고 깔끔해서 아이들과 함께 가족 단위로 와도 좋겠어요.

학생 때 미술시간이 떠오르기도 하고 카페와 그림그리는 공간의 조화가 신기하기도 합니다.

소마드로잉카페 내부에서 테라스로 나오면 탁트인 전망에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있어 분위기가 새롭네요.

여름밤에는 시원하고 낭만적일거 같아요.
와! 정말 좋은데요?

아이들이나 연인과 함께 오면 그림도 그리고 테라스에서 차와 디저트도 나누고 좋을거 같아요.
생각만해도 마음의 여유가 느껴지네요.

벽면과 테라스 조명이 한층 더 분위기를 살려줍니다.

저 하늘 위에 달이 휘영청 걸려있네요.

그림에 소질이 없어도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도안집이 여러개 있어서 가능하다네요.

난이도 별로 여러가지 도안이 구비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도안에 맞는 색칠 예시까지 있네요.

아하! 이렇게 도안과 컬러 예시까지 보고 할 수가 있군요.

남녀노소, 미술에 "미"자도 몰라도 가볍게 들를 수 있겠어요.
힝~~^
우리 아이 어릴 때 이런게 있었으면 자주 왔겠네요.
딸래미한테 남친과 가 보라고 추천해야겠어요.

어린이들을 위한 도안도 있네요.
어릴 때부터 경험해 보면 좋을거 같아요.
그림그리기 좋아하는 아이들은 더 좋을듯요.
이색 데이트코스로도 가족나들이로도 손색없겠어요.
요즘 이색 카페들이 많은데
드로잉카페도 이색데이트코스로
좋을거 같아요.

2020.10.09 - [일상/맛집이네] - 파주카페 앤드테라스 실내 정원 베이커리 카페

 

파주카페 앤드테라스 실내 정원 베이커리 카페

카페 속 정원이 멋있다는 앤드테라스에 우리 세식구가 다녀왔어요. 깔끔한 외관이네요. 롯데 프리미엄 파주점에서 가까워서 들르기도 좋을 듯 해요. 지하 주차장도 있네요 저희는 지상에 안내

kalj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