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집어가 얼큰 소곱창전골 후기

밀키트로 곱창전골을 먹었는데요.
만족이네요~^^

집근처 집어가 밀키트 무인 판매점이 생겼네요.
얼큰소곱창전골을 골라봤어요.

당면제외 모두 넣고 끓이다가
당면 넣고 1분이면 완성이라니!
캬! 진짜 간편한데요?

사골육수 야채 당면 그리고 곱창으로 분류되어 깔끔포장 되어있네요.

전골냄비에 재료들을 부어줍니다.

당면제외하고 끓이기 시작해서 5분정도 지나니까 보글보글 끓기 시작합니다.
곱창의 양이 좀 적은듯해요.

한소끔 끓으면 국물 맛을 보고 조금 짭잘한듯 해서 물 반컵 추가했어요.

마지막으로 납작당면 넣고 한번 더 끓였더니 진국 소곱창전골이 완성되네요.
곱창 1도 모르는데 이렇게 금방 끓여 먹을 수 있게 나오네요.
심지어 맛까지 좋은거 있죠?
진한 국물에 쫄깃한 곱창을 고소하게 즐길수 있더라고요.
아쉬운 점은 야채가 충분치 않았다는거요.
걱정했던 곱창누린내는 1도 없네요.
국물에 밥까지 비벼서 우리 세식구 맛나게 먹었어요.
집어가 밀키트 자주 애용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