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운요리

견과류 과일샐러드 물이 생기지 않는 꿀팁!

사과랑 참외 계란을 이용한 샐러드에 견과류를 곁들여서 만들어서
맛도 좋고 영양도 훌륭하고 만들기도 간편해요.

지난번 소개한 문산참외랑 사과!
어찌 과일들은 하나같이 이렇게 색이 고울까요?
노오랗고 빠알갛고~^^

계란찜기를 이용해 찐 반숙 계란도 준비합니다.
찜기가 있으니까 비싼 계란이
금방금방 없어지네요.ㅋㅋ

저는 강정도 집에서 해 먹거든요.
만드는 법 예전에 소개해 놓은것 있어요.
견과류 강정 만들고 남은 각종 견과류로 땅콩 호박씨 해바라기씨 아몬드 슬라이스 통아몬드가 골고루 섞여있는 종합견과류~^^

드레싱은 간편하게 시중에 나와있는 황금비율드레싱으로요.
그냥 고소하게 먹고싶다면 기본 마요네즈로도 씁니다.
드레싱까지 만들면 완벽할텐데
아쉽네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큰 볼에 담고 소금 한꼬집과 후추 약간으로 간을 한 다음
코울슬로 드레싱을 듬뿍 넣고
나무주걱으로 살살 섞어주면
끝!
완전 간단하죠?

맛은 너어무우~~~~~~~좋아용!
식사를 잘 못하시는 아버지를 위해 만들기 시작했는데
이젠 우리 세식구 최애템이 되어버렸어요.
계란 노른자가 과일의 수분방출을 커버해 주어서 물도 생기지 않고요.
저는 바쁜 아침에 밥대신 먹고 갑니다.
완전 맛나요^^
쉽고 빠르고 간편한데 영양도 갖춘 견과류과일 샐러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