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네

대운갈비 성일여중 밑 소갈비 찐 맛집

가족모임하기 좋은 갈비 맛집을 다녀왔어요.
딸이 이사 도와준 삼촌과 사촌동생 그리고 엄마 아빠를 데리고 간 갈비집 대운갈비인데 찐 맛집이었어요.

제가 고등학교를 이 근처에서 나와서 그런가 왠지 모르게 더 정이 가는 식당이네요

고기류 식사류 나누어 주문할 수 있어요

소갈비살을 주문했는데
통통한 게 큼지막하게 나오네요.
밑간이 살짝 되어있어 소스 없이도 즐기기 좋았어요.
고기 굽는 중간중간 직원분이 오셔서 익히기도 도와주시고요

여기 대운갈비는 반찬이 무지무지 풍성하게 나와요
그리고 모두 신선해서 좋았어요.

상추랑 고추도 엄청 신선 해요
미리 담아놓아서 마르거나 하지 않고 바로 씻은 것처럼 싱싱하더라고요.

고추장아찌가 정말 맛있었어요
해파리냉채도 덜 자극적이어서 먹기 좋았어요~~^
고기도 반찬도 된장찌개까지 푸짐한 한 상 이었어요.

선물세트도 주문받고
양념게장 간장게장은 국내산으로 선물용 주문 가능하다고 해요.

성남 성일여중 성남여고 아래편에 위치한 대운갈비
갈비 찐 맛집이네요.

다음번에는 신메뉴도 함께 먹어봐야겠어요.
딸 덕분에 맛집 하나 더 저장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