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네

수지 고기리 감성카페 코울러 반려동물 전용 온실

반려동물 입장 가능한 감성적이면서도  멋스러운 카페 코울러에 다녀왔어요

루프탑도 보이네요.

기역자로 된 건물과 너른 마당 그리고 노천 테이블도 보여요

여기는 반려견 동반가능 온실이에요

실내에 들어가자마자 장식품인가 했는데 케이크였어요
너무 예쁘게 꾸며 놓았네요

감성적인 나무도 보여요

실내가 엄청 넓으면서 깔끔하고 나무를 사용한 테이블로 따뜻함이 느껴지네요

창가 쪽 자리도 있어요

기역자 공간으로 돌아서면
좀 더 아늑한 공간으로 꾸며 놓았어요

감성이 흐르는 실내네요

여기는 온실 안이에요
갑순이는 벌써 자리를 차지하고 앉아 있어요~^^

밖에도 자리들이 많아요.
폭신한 모래가 깔려있어요

여러 가지 좌석들이 보여요.
날씨 더 좋아지면 밖이 더 좋을 듯요

갑순이 탐색에 나섭니다
마당이 있는 카페면 주변도 산책할 수 있으니 더 좋네요.
커피 브런치 디저트 와인 간판도 보여요.

온실 속도 감성으로 꾸며 놓았어요

리조또도 맛있더라고요.

딸과 오랜만에 데이트인데 이런 좋은 곳을 오다니!
둘이 만나기만 하면 무슨 얘기든 재미가 나가지고 까르르 웃으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내는데 여기가 아주 딱이네요

요고요고 너무 부드럽고 맛나요

피자는 시간이 좀 걸려서 나왔지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요건 서비스로 나온 타르트예요
사장님이 음식이 늦어서 서비스로 주셨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앉아있기 지루했니?
내려가고 싶어 해서 내려주었어요.
갑순이 말고도 반려견 데리고 와서 차 마시고 가는 사람들도 종종 있네요.

다시 한번 동네 한 바퀴~^^

갑순이도 감성카페 코울러 감상중!

작은 공간도 멋스럽게 꾸며 놓았네요

저녁에 와도 예쁠 거 같아요

좀 더 따뜻해져서 다음에 다시 올 때는 외부 좌석도 이용해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