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네

성남 청진동 해장국 수진역점

해장국 찐 맛집을 찾았습니다.

요즘 24시간 영업 드물지 않나요?
여기는 24시간이네요.

이거 완전 감성구둣주걱입니다
누가 가져갈 수도 없게 상호명 딱! 새겨 놓은 나무 구둣주걱이 눈에 들어왔어요.

요렇게 좌식도 있고

의자식도 있어요.
내부가 엄청 깔끔해요.
테이블을 정성 들여 닦았나 봅니다

메뉴판에 아주 파격적인 조건으로 감자탕을 권장하고 있었지만
우리 셋은 약속대로
뼈해장국으로 통일했어요
어디선가 뼈해장국 맛집이라고 들은 거 같아요.

기본반찬 깍두기 김치인데
직접 담근 국내산 김치라는 게 참 마음에 듭니다.
맛도 좋더라고요

화산폭발 일보직전으로 나온 해장국이에요
보글보글 연기도 나는 것이 정말 먹음직스럽죠?

여기 매운 거 딱 질색인 우리 가족한테는 딱입니다.
국물이 엄청 진하면서 순해서 좋았어요.

공깃밥도 쫄깃쫄깃 맛있네요.

계산대에서 갑순이가 잘 가라고 인사해주고 있네요
ㅋㅋㅋ
너 언제 따라왔니?

청진동 해장국 자꾸자꾸 가게 만드는 맛집이고
24시간 영업해서 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