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네

파주 야당역 숨은 맛집 이태리 레스토랑 안단테

야당역 3번 출구에서 조금 안 쪽으로 들어가면 숨은 맛집이 나와요
분위기 좋고
음악 잔잔하고
직원분들 친절하고
그리고
음식이 정갈하고 맛있는 집
안단테

식당 안에 들어가면 분위기가 식당 이름처럼 느리게 천천히 흘러가면서
마음이 편해져요
공간도 널찍하고 좌석 간 거리도 충분히 떨어져 있어
담소 나누기에 딱이고요.

커피와 함께 나온 응원메시지도 너무 좋았어요.
생각지도 못했는데
힘이 나더라고요.

파스타도 맛나더라고요.
일단 뜨겁게 나와요.
그래서 향이 훅 올라오는데 너무나 달콤한 토마토 향이에요.
풍성한 양에 꼬들한 면 그리고 듬직한 새우가 참 맘에 들었어요

직접 만들었다는 무절임인데
너무 시지도 달지도 않으면서 아삭아삭해요
그리고 아주 건강한 맛이었어요.
모양도 색도 예뻐서 마음에 들었어요.

제일 맛있었던걸 고르라면 저의 선택은 리조또입니다
일단 보이는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찐으로 맛있었어요~^^

꾸덕하면서도 입에 착착 붙는 맛이 일품이에요.

실내 분위기는 정말 조명도 인테리어도 아늑함을 얘기해주고 있고요

다양한 좌석들이 있어서
다음엔 저기 앉아볼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뭐니 뭐니 해도 밥은 좋은 사람과 먹을 때가 가장 맛있죠
밥을 먹는다는 건 마음을 나눈다는 거잖아요
마음을 함께 나눌 사람이 있다면 안단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