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오로라공주 제주 반려견동반가능 기름떡 수제케이크 카페

이곳은 제주에서 수제 기름떡으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입니다.

실내 장식은 각종 공주님들이 곳곳에 자리하고 있었고

제주 특산물 한라봉을 본뜬 수세미랑 공주 인형도 판매하고 있어요.

창가 쪽 좌석은 둘이서 나란히 오붓하게 즐길 수 있겠죠?

입구에는 오로라 공주님들의 호위무사 곰장군들이 떡 버티고 있어야 되는데 어서 오라고 헤벌쭉 웃고 있네요

카운터 쪽에는 공주님들의 액세서리도 보여요

그리고 오로라 공주님들의 집사 야옹씨도 자리하고 있어요

김갑순 씨도 입장을 허가받아 한 자리 차지하고 있고요

아이들 데리고 오기 좋은 카페네요

공주뿐만이 아니라 귀여운 인형들도 아주 많아요

아기자기 소품들로 꾸며 놓은 좌석들이 참 예쁘네요

반려견을 위한 요람과 방석도 마련되어 있어요.

아가들과 함께 오면 좋겠어요

오로라공주는 화장실도 깨끗해서 마음에 쏙~^^

매주 화요일은 휴무니까
방문 시 참고하시고요

사실 아침 먹고 커피 한잔 하려고 반려견 동반 카페를 찾았는데 우리 딸이 여기 시그니처 메뉴 제주 기름떡이 있다고 주문했어요.
너무너무 예쁘고
정성 어린 디저트였어요.
게다가 수제로 직접 만든다고 해요
찹쌀부꾸미 맛이 나는데 너무너무 맛있었고 바닥에 깔려있는 꿀과도 그리고 커피랑도 잘 어울렸어요.
주문즉시 만들어서 따끈따끈하게 나오고
색도 천연재료로 냈다고 주인장이 직접 나와서 설명까지 해 주시니까 더 고급스러운 디저트가 되네요.
가운데 작은 종지에 있는 것은 오이샤베트로 이것도 직접 만드셨다는데
저는 태어나서 오이샤베트는 처음 먹어 봤거든요.
그 향기로움과 상큼함이 아직도 잊을 수 없네요

수제케이크도 만든다고 합니다 미리 연락 주면 건강한 재료를 이용해서
만든다고 하세요

검색마왕 딸 덕분에 무일정 제주 여행에서 맛난 디저트 먹고 반려견 갑순이랑도 편안히 즐기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