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제주 반려견 동반가능 카페 빈투지 바닷가 전망 굿

바다가 코 앞에 보입니다.
2층에서 보면 풍경이 좋더라고요.

바다뷰 치고는 가격도 착합니다.

1층은 정통 클래식 감성으로 꾸며져 있어요.
묵직하고 조용하면서 오롯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뭔가 중세시대에 온 거 같은 느낌이랄까요?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제 마음에 들더라고요

창가 쪽 좌석은 아주 찐으로 사랑하는 두 사람이 곁에 나란히 앉아서 차 마시면 좋겠죠?
저 MBTI가 N이라서 상상력 풍부합니다.
ㅋㅋㅋ

계단에서 내려다본 1층 모습이에요
너무너무 아름답네요
바닥 타일도 특색 있고요.

제주를 왔으니 바다를 거닐어보자?
아니죠
바다는 거니는 것보다는 바라보는 게 정성입니다
저와 딸은 같은 생각
왜? 신발 속에 모래를 넣어가며 소금 바람을 맞아가며 굳이?
이런 거 있잖아요.
ㅋㅋㅋㅋ

커피랑 케이크도 맛나네요
여기 시그니쳐케이크 테트라포트치즈케이크
모양도 예쁘지만 맛은 더 좋았어요.

입에서 사르르 녹네요

울 갑순이도 함께 올 수 있는 카페라서 더욱 좋았죠.

2층은 바다가 완전 잘 보입니다.

너무 좋죠?
업체에서 홍보사진으로 올려놓은 거 씁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손님들이 꽉 차서 사진을ㅠㅠ

강아지도 함께 바다 보며 조용히 즐길 수 있는 곳
제주 빈티지
힐링하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