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서귀포 웨스티하우스 반려견 전용 산책정원 목줄 없이 가능

동화 속 나라 같은 독채펜션 제주 웨스티하우스입니다
각 집이 모두 통나무로 지어진 복층구조 숙소이고
특히 조경이 예술인 곳이에요.

혹시 반려견 데리고 여행 계획 있으신 분들 있으면 제주 웨스티 하우스 추천드릴게요
여기서 입실 설명 듣고 들어가고 각종 수건 방문노트 차 종류 커피등이 마련되어 있어요.

이곳 웨스티 하우스는 조경도 아주 멋스러운 숙소지만 제가 감동받은 포인트는 특히 반려견을 위한 공간을 공들여서 따로 만들어 놓았다는 것이에요.
우리 딸이 강아지와 함께하는 숙소라길래 좋아라 했는데 이 정도까지 신경 써서 예약했을 줄은 몰랐어요.
고마운 딸♡

제주의 상징인 현무암도볼 수 있어요.
우리 갑순이는 실외배변하는 강아지라서
이곳 산책전용 정원을 수시로 이용했거든요
주인장님 말씀으로는 이제는 현무암도 채석 금지라서 이렇게 내 장소에 있는 것이 행운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여기가 반려견 전용 산책 잔디구장이에요
목줄 없이도 가능해서 더욱 좋아요
사방이 막혀있거든요
어디로도 나갈 곳이 없으니 마음 놓고 풀어놓아도 되니까 정말 좋더라고요.

제주는 따뜻한 곳이네요
겨울에도 꽂을 보다니~^^
갑순이는 여기서 제주바람 냄새도 맡고 친구 강아지들도 만났어요.

이국적 나무들이 많아서
그거 다 보면서 숙소 들어가는데 10여분은 족히 걸린 듯요.
주인장님이 찬찬히 설명해 줘요

돌아오던 날 여기 앉아서 방문일기 작성하고 왔어요~^^
갑순이 데리고 꼭 오고 싶었던 제주도를 왔는데
숙소도 멋지고 더불어 반려견에게 아주 좋은 곳이네요.

반려동물 데리고 제주방문
계획하신다면 제주웨스티하우스 추천드려요
저는 정말 만족하고 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