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농협 안심 한우 선물세트 잘 받았습니다~^^

설 명절 전에 받은 선물 중 귀한 분께 받은 행복한 선물인데 고기 품질이 너무 좋아서 이거 너무 좋네!
하는 생각이 계속 드는 고기선물세트예요.
농협 안심 한우 선물세트인데
냉장상태의 고기가 부위별로 개별 압축 포장되어 나오니까 깔끔하고 농협에서 나온 거라 믿을 수 있고 먹어보니 연하고 고소하니 풍미도 좋아요.
국거리 등심 안심 살치살 불고기감이 골고루 들어 있어요~^^
보자기도 고급 보자기로
제가 좋아하는 황금색이었어요.
기분이 좋았어요.
특히 보내주신 분이 센스가 돋보이는 것이 설 전에 받을 수 있게 보내주셔서
이 고기로 떡국 육수도 내고 떡국 고명도 만들어 갈 수 있어 설장보기에서 드는 고깃값이 확 줄어들다 보니 차례비용도 저렴하게 들었거든요.
저도 나중에 고기 선물하게 되면 명절 전에 미리 보내야겠어요.
또 하나 선물 주신 분께 감사하고 센스 있다고 느껴진 것이 있는데요
사실 이 분께 전에도 고기 선물세트를 받았었거든요.
제가 블로그 하는 거를 기억하고 있다가
이번에는 저번 브랜드와 다른 브랜드로 보내준 거 있죠?
이 정도면 센스 만점 아닌가요?
흘리듯이 한 얘기를 잘 캐치하고 다음번에 응용하는 센스!
기승전 딸자랑이 되겠지만 어쩌겠어요
우리 딸이 고른 남자 친구이니
감사한 남자 친구분이고
또 이런 분을 남자 친구로 선택한 우리 딸이 예쁠 수밖에요.
또 자랑할 것이 있어요.
딸이 이 남자 친구분 만나면서 늘 웃음이 끊이지 않아요.
아! 나도 저렇게 연애했었지...
하면서 우리 딸에게 웃음과 행복을 주는 남자 친구님이 고맙네요.
부모의 마음이 다 그렇잖아요.
자식이 행복한 모습 보면 그 이상의 기쁨은 없잖아요.
지금 우리 딸이 그 시절을 살고 있네요.
고기선물 도착했다고 딸에게 전화하면서 고맙다 전해달라 했어요.
제가 능청스럽게 물었죠
딸아! 네 남자 친구가 왜 고기를 사보 낸 거야?
내가 좋대!
근데 왜 우리 집으로 고기를 보냈을까?
아! 그거?
오빠가 엄마 좋아해~^^
ㅋㅋㅋㅋ
어머머~^^
저를 좋아한대요~^^
ㅋㅋㅋㅋ
이거 그냥 믿으면 되죠?
우리 딸이 고른 남자 친구이니 어련하겠어요
이야기가 흘러가다가
기승전 딸부심이네요
여하튼 우리 딸과 행복감을 함께 느껴주는 남자 친구가 있어 참 다행이고 좋을 때다 싶네요~^^
농협 안심 한우  선물세트
부위별로 깔끔하게 압축 포장되어 있어 먹기도 보관도 아주 편리했어요.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