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파주 심학산 카페 락가든 타원형 건축이 특이한 곳

파주 롯데아울렛에서 멀지 않은 곳에 심학산이 있고
산 밑은 먹거리 카페거리인데
예쁜 집도 많고 맛있는 집도 많아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았어요
카페락가든!
마크모양처럼 타원으로 휘어있는 구조가 특이한 곳이에요.

우리 세 사람 가던 날 눈이 많이 내렸는데
누가 예쁜 토끼 눈사람을 입구에 만들어 놓았네요~^^
아이 귀여워요♡

카페에서 내다 놓은
눈 놀이 기구들도 보여요.
센스만점~^^

여기 테라스 좌석은 반려견 동반가능하다고 하니 날씨 풀리면 갑순이랑 와야겠네요.

커피 베이커리 각종 굿즈들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인형들이 너무너무 귀여워요

우리 갑순이 닮은 강쥐도 있네~^^

테이블 위에는 몇 인 이상 앉으세요
라는 쪽지가 붙어 있어요

좌석들이 하나같이 다 이쁘고 밖을 향해 배치해 놓은 곳도 많아서 통창의 장점을 잘 살렸네요.

우리는 안쪽의 푹신한 소파를 선택했어요.
무거운 겉옷도 벗어서 편하게 놓고요.
테이블 간 거리도 멀고
음악 소리도 어느 정도 크고 세 식구 마음 편히 웃고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곳이었어요.

음료 맛도 아주 굿!

제가 좋아하는 라떼에 샷 추가해서 마셨는데 고소하고 쌉쌀하고 맛있더라고요^^

소금빵 추가주문 했는데 친절하게 데워서 가져다주신다네요.

메뉴도 다양하고요.
가격도 보통 수준인 거 같아요.

ㅋㅋㅋ 긴 의자 밑에
동물의자들이 너무너무 귀엽네요.
막 나오고 싶어 하는 표정!

따끈하게 데워서 나온 소금빵!
나이프도 포크도 진심 이쁘다~^^

요런 거 보면 딸내미 결혼 할 때 해 주고픈데 결혼 생각이 없다지 뭐예요?
ㅎㅎㅎ
하긴 생각해 보니 이건 제 취향이네요
ㅋㅋㅋ

여기는 늘 지나가면서 들러보고 싶던 카페인데
통창으로 되어 있어 안이 환하게 들여다보이거든요.

늘 사람들이 꽉 차 있어 아쉬웠는데 많이 내린 눈 덕분에 우리가 갈 수 있었네요.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부담 없이 이야기나누기 좋은 곳
카페락가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