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리지 100% 현미유 감마 오리자놀 함유 산화 산폐 걱정없는 건강유

지난 추석 동생이 보내준 현미유인데요.
맛도 깔끔하고 깨끗해서
소개해보려고요.
리지 현미유인데
아는 분들은 다 알더라고요.
저는 현미유가 있는지도 몰랐거든요.

세트 안에 양말이 들어 있길래
사은품인 줄 알고 꺼내보니
한쪽만 있는 거예요.
아하!
병을 담는 거였네요.

100% 현미유라고 하니 건강에 좋겠어요.

요렇게 씌워놓으니
더 고급지고요
기름이 병에 줄줄 새서 미끄덩거릴 걱정 없고요.
참 신선한 마케팅이네요.

현미유가 좋은 점이 뭘까?
한동안 카놀라유 몸에 안 좋다고 먹지 말라고 하고
여하튼 기름 종류는 많이 먹어 좋을 거 없다하잖아요.

함께 들어있는 설명서를 보니
안심하고 먹어도 되겠어요.
첨가제 방부제 무!
발연점 250도
감마 오리자놀이4000mg이 들어 있다네요

현미유한테서 빛과 열을 차단해 더 건강한 오일을 먹을 수 있도록
보틀커버도 만들고
깔끔하게 다 먹을 동안 기름도 안 묻고 좋네요.

너무 예뻐서 어찌 먹는담?
동생아 고마워~^ ^

쿠팡에 찾아보니 판매하고 있었네요.

병의 색도 다크그린 색으로 리뉴얼했다고 해요
오일산화방지를 위해 세심하게 노력했네요.

현미 100%가 중요한 이유도 설명되어 있어요.
트랜스지방 0%
콜레스테롤 0%

감마 오리자놀이 뭘까?
궁금한 건 못 참죠.

백과사전 찾아보니 갱년기장애와 신경기능 이상을 치료하는 약의 주 성분이라네요.
와 엄청 좋은 거군요.

무엇보다도 발연점이 높으니까
산화 산폐 걱정 없겠죠?
리지현미유 좋은 건 다 담은 100% 현미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