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댕댕스타 개껌 덴탈프렌즈 치아건강 챙기시개 후기

껌 이름이 참 귀엽죠?
댕댕 스타에서 나온 강아지 덴탈껌!
쿠팡에 주문했는데 두통이나 왔네요~^^
치아건강 챙기시개!
우유와 치즈 맛이네요.
저녁 먹고 나면 간식을 원하는 갑순이에게 노즈워크 간식 대신 이걸 주려고 구매했어요.

양치를 배우지 못한 우리 갑순이를 위한 치아케어 껌입니다.

우리 집에 왔을 때 양치를 여러 번 시도해 보았거든요.
강아지 칫솔에 강아지 치약도 불고기 맛으로 선택해서요.

여러 번 시도했는데  칫솔 자체를 너무 무서워해서 입을 벌려주지 않는 건 기본이고 스트레스받더라고요.
칫솔만 보면 꼬리를 말고 도망가네요.

그래서 칫솔질보다는 효과가 없겠지만 그래도 우리 댕댕이의 치아건강에 꼭 필요한 치석과 프라그 제거 그리고 소화도 잘 된다고 쓰여 있는 댕댕 스타 개껌을 찾게 되었죠.

우윳빛 나는 스틱형에 홈이 파여 있어서 갑순이가 앙! 물면서 씹으면 치아가 홈 사이로 들어가면서 치석 프라그 예방이 되는 거죠.
향을 맡아보니 바닐라 우유향이 은은하게 나네요.
갑순이가 이 향을 좋아해야 할 텐데요.

크기는 제 검지 손가락 길이와 굵기 정도예요.
치아가 부실한 우리 갑순이는 한참 먹어야 할거 같아요.
그러면서 치아에 붙은 찌꺼기들이 함께 빠져나오겠죠?

가격도 착하고 두통이나 주니까
한참 먹을 거 같아요.

2023.03.20 - [일상/후기] - 하림 더리얼크리미 연어와 닭가슴살

 

하림 더리얼크리미 연어와 닭가슴살

주말에 갑순이가 탈이 났어요. 만지면 깽깽하고 몸을 부르르 떨고 밥도 먹지 않았어요. 그 좋아하는 산책도 심드렁해요. 말을 못 하는 강쥐이니 어디가 아픈지 답답했어요. 딸이 사 준 더리얼크

kalj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