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일본쿠키 동경의 연인

제목부터 설레네요
동경의 연인이라....
딸의 남친분이 일본 다녀 오면서 사왔다고 전해주는데
그 마음이 참 고맙네요~^^
딸과 재미나게 지내고 딸을 행복하게 해주는 그분이 참 고마운데
우리까지 챙겨주니 더더 고마울수밖에요.

일본 쿠키로 유명하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직접 본 거는 처음이라서 기대가 되네요.
저는 외국에 가본 적도 없고 가고 싶은 생각도 그리 없는 좀 특이한  성격이거든요
그냥 우리 나라 우리 동네 우리 집 이 좋아요.
그런데 이렇게 어쩌다가 외국 다녀왔다고 하면서 그나라 초콜릿이나 과자 쿠키등을 선물 받으면 그 때만큼은 외국 쇼핑몰 과자들 사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과자를 좋아하거든요.
ㅋㅋㅋ

그런데 쿠키 선물 세트를 받았으니 얼마나 좋겠어요.~^^
열어보니 하트무늬가 있는 낱개포장으로 들어 있네요.
깔끔하기도 하네요.

안에 어떤 쿠키가 들어있을까?
조심조심 열어봅니다.

호잇! 보기만 해도 부드럽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노오란 쿠키가 나오네요.
꽉 잡으면 바로 부서질듯한 부드러운 쿠키에요.

한 입 깨물어보니 부드럽고 달콤하고 맛도 좋아요.
딸 남친 덕분에 일본 쿠키를 다 먹어보고 아주 호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