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멍냥집사의 상점 성남 여수동 24시 무인 펫 용품점

얼마전 멍소주 후기 올렸었죠?
바로 여기 멍냥집사의 상점에서
구매했어요.
개업한지 얼마 안되었는지 밖에 축하 화분들이 보이네요.
멍냥집사중 한사람인 저도 무엇이 있을까 궁금해서 들어가 보게 되었죠.

안에가 엄청 귀엽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여긴 당연히 멍냥님들도 출입이 가능할테니 좋겠네요.
멍냥님들 마시라고 물이랑 물그릇들도 착착 준비되어 있어요.

도그훅도 달려 있어서 여기에  줄을 걸어놓고 집사들이 쇼핑할 수 있게 해 놓았네요.

여기 멍냥집사의 상점은 무인가게에요.
그래서 계산도 무인시스템이에요.

벽에 붙은 멍님포스터가 참 귀엽죠?

여기는 멍냥님들을 위한 급ㆍ간식 코너네요.
와 사료부터 간식 음료까지 없는것이 없어요.
멍냥님들 들어오면 너무 좋아서 저절로 꼬리가 흔들리겠어요.

하나씩 꺼내서 먹을 수 있게 포장도 세심히 잘 되어 있고 가격도 인터넷쇼핑몰 보다는 비싸지만 그렇게 많이 비싸지 않아요.

우리 갑순이에게도 뭘 좀 사주고 싶었는데 간식을 골라보았어요.

개업축하 메시지들이 메모판에 붙여져 있어요~^^

내부도 깔끔하고 강아지를 안고 들어와서 쇼핑하는 사람들도 보여요.
우리 갑순이도 함께 왔으면 좋았겠다 싶네요.

더리얼크리미! 딸이 갑순이에게 사 준 간식이에요.
부드러운 젤리타입이라 노령견에게 좋을거 같아요.

여기서 멍소주도 샀지요.~^^
옆에는 멍맥주 멍막걸리도 있고
멍주스도 여러 종류가 있네요.
신기방기합니다~^^
멍냥집사의상점 번창하기를요.
다음에는 갑순이도 데리고 와 봐야겠어요~^^

 

2023.01.09 - [일상] - 반려견 올바른 식사지도

 

반려견 올바른 식사지도

밥을 싫어합니다. 아빠의 강아지라서 아빠랑 똑같이 싫어하는걸까요? 한 알씩 던져주면서 놀이식으로라도 먹여 보려고 하지만요 말을 듣지 않아요. 갑순아! 먹자! 좀! 갑순이가 원하는건 사료가

kalj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