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정갈한찬 고양점 월남쌈 후기

한 끼 영양 가득 저칼로리 월남쌈 완성입니다.
사실 재료도 여러 가지고 채 썰어야 하고 번거로운 요리가 월남쌈인데요.

정갈한 찬 고양점에서 보내주는 월남쌈은 다양한 재료들을 신선하게 먹기 좋게 손질해서 보내주니까 도르르 말기만 하면 완성이라서 퇴근하고 집에 돌아와서도 30분도 안 걸리는 시간에 훌륭하게 완성되네요.

모든 재료는 밀봉 포장 되어 오고
2인분 기준으로 한 끼 2만 원가량인데 넉넉하게 3인분 정도 되는 양이 배달되니까 좋아요.

당근 오이 깻잎 적채 양배추가 들어있는 키트이고

양념이 되어 볶아져 나온 소고기 키트예요.
쌈 말기 전에 전자레인지에 1분간 데우면 됩니다.

파인애플과 방울토마토 파프리카와 찢어 놓은 크래미와 가는 쌀국수까지 채소와 과일들도 모두 신선해요.

전기 주전자에 물을 끓여서 커다란 대접에 붓고 라이스페이퍼를 한 장씩 적셔서 도마 위에 올려놓고 원하는 재료들로 쌈을 만들면 되거든요.

방울토마토와 크래미를 넣은 쌈을 만들어 보았어요

이번엔 파인애플과 쌀국수 듬뿍 넣고 쌈을 말아보았어요.
라이스페이퍼를 더운물에 적시면 쫀득해져서 쌈이 잘 말아져요.

이번에는 소고기 듬뿍 쌈으로
적채랑 파프리카 넣고 싸 보았어요.

취향에 맞게 뚝딱 완성되네요.
일일이 재료손질 하지 않고도 이렇게 요리가 완성되니 정말 편하죠?

소스는 두 가지가 오는데 핫 칠리소스랑 달콤 땅콩 소스예요.
둘 다 매력적인 소스죠.
칼로리 걱정 없으면서도 포만감 최고인 월남쌈을 정갈한 찬 고양점에서 이용해 보았어요.
맛도 굿이네요~^^
다음 달 메뉴에도 나온다면 선택하려고요.

2023.02.02 - [일상/후기] - 정갈한찬 고양점 골뱅이소면 야채무침 후기

 

정갈한찬 고양점 골뱅이소면 야채무침 후기

정갈한찬 고양점에서 주2~3회 반찬 국을 배달받고 있어요. 골뱅이 소면 밀키트가 와서 만들어 먹었는데 이거 맛있네요. 소스랑 야채와 골뱅이 그리고 면은 생면으로 와요. 골뱅이는 통으로 들어

kalj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