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반려견 케이크 독특 강아지케이크 갑순이 생일축하해^^♡

독특 수제간식에서 나온
닭고기와 고구마를 이용해서 만든
타르트케이크에요.
아이 손바닥만한 크기의 앙증맞은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요렇게 진공 포장 되어서 옵니다.
구매할 때 메모란에 반려견 나이를 써 주면 거기에 맞게 초도 준다고 하더라고요.
진공 포장은 바로 냉동해도 되고 냉장보관시 안심할 수 있어 좋아요.

그냥 보기에는 우리들이 먹는 타르트랑 별반 달라보이지 않네요
아이스팩에 싸여서 스티로폼 팩에 밀봉되어 오니 신선도는 걱정 없어요.

오마나! 초는 숫자  초로 주셨네요.
우와! 생각지도 않았는데...
너무 좋네요.

이건 사은품으로 준 강아지 빵이에요.

쪼꼬만 식빵 모양이 너무 귀여운데요?

저녁 먹을 때 우리 갑순이 생일 축하해야죠.
우리집에 온지 3년째가 되어가네요.

저에게는 13살 노령견이 아니라
3살 청춘갑순이입니다.

간장 종지 위에 예쁘게 올려 놓아보았어요.

갑순이~^^
생일 축하해요.
갑순이 맛나는 간식에서 눈을 떼지 못해요.
크기가 딱 강아지 간식 크기여서 앙증맞은데다가 재료들도 고구마와 계란이라서 기호성도 높은거 같아요.
사료랑 섞어서 주었는데 아주 잘 먹네요.

소분해서 냉동에 넣어두고
두 세번은 사료와 함께 주려고요.
독특 강아지케이크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