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삼성 비스코프 식기세척기 카운터탑 6인용 후기

비스코프 식기세척기가 우리집에 왔어요.
우리 아저씨한테 생일선물로  몇 달 먼저 받았어요.
~^^
쓰던 식기세척기 고장나서 버리고부터 우리 아저씨 혼자서 계획 세워 놓았더라고요.
아저씨는 하루라도 빨리 사주고 싶어 안달!
전 하루라도 빨리 받고 싶어 안달!
ㅋㅋㅋㅋ
커피숍에서 둘이 커피 마시다가 급 성사된 비스코프 세척기 행사
네요.
너무너무 고마운거 있죠?
일단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너무 좋아요.
각진 모델 좋아하는데 각이 졌지만 모서리 부분은 부드럽게 마감한 고급진 디자인입니다.

비교해보니 같은 모델중 쿠팡이 가장 저렴해서 여기서 구입했고
삼성직배송으로 설치받았어요.
설치기사님 두 분이 오셔서 설치해줍니다.
10여년 전 샀던 가격보다 더 저렴한 가격인데 기능이나 디자인은 더 업그레이드라서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원하는 색이 우리 둘 다 핑크로 통했네요.
디자인도 심플 기능도 심플
그리고 사용하기가 엄청 편리하네요.
에코 기능이 있어서 물 사용을 절약 하면서도 깨끗이 설거지가 되는 것도 새롭네요.

기존에 쓰던 거는 타 회사 제품으로 2층으로 되어 있었는데
그릇이 얼마 들어가지 않아서 손님 치르거나 한 날은 손설거지도 함께 했어야 했었어요.
이번 것은 단층이거든요.
그런데도 식기가 훨씬 많이 들어가고 더 좋은건 큰 냄비도 들어간다는 사실!
천정에만 닿지 않게 주의하면 되고요.
와우~^^
손목이 아파서 큰 그릇이나 냄비 설거지는 늘 찡그리는 일이었는데...
완전 좋아요.

끝나기 3분 전이면 알아서 자동으로 문이 열리면서 안에 수증기를 밖으로 빼주는 기능도 있어요.
이거 완전 획기적이네요.

보이시죠?
국냄비가 쑤욱 들어가 있는거요.
방향을 맞추어서 한쪽 방향으로 가지런히 넣는 것만 지키면 세척은 완벽하네요.
켜켜이 쌓아도 세척이 되네요.

세제는 전용 고체 세제가 있는데
미처 구매를 못해서 쓰던 액체 세제를 썼는데도 세척 굿입니다.
아! 그리고 예약기능도 있네요.

전에 쓰던 제품은 문이 가운데서 위 아래로 열리는 제품이었는데
비스코프 식기세척기는 위에서 한번에 열리거든요.
이것도 다른 점이고 전 더 편한거 같아요.

아저씨랑 제가 좀 당황했던거 한가지는 요 배수 호스에요.
그냥 이렇게  보이게 빼 놓은것이 외관상 좀...
그런데 설치기사님 말씀 듣고 수긍했어요.
배관에 문제 생기면 해결하기 수월하다네요.
그거 빼고는 다 만족입니다.

인터텍 99.999살균 인증 제품이라니 더 믿음이 가요.

연한 인디언 핑크가 우리집 주방을 환하게 만들어 주었네요~^^
또 한가지 대만족은 세척중 소리가 아주 작다는거에요.
어쩜 그리 조용조용 있는 듯 없는 듯 설거지를 하는지 맘에 쏙 들어요.

전용세제를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도 받았어요.
삼성 비스코프 전용 고체세제네요.

전 어떤 제품을 구입하면 처음에 사용 설명서를  숙지하고 시작하는 편이거든요.
제 블로그 보시고 비스코프 세척기 구매에 마음이 동하실 수도 있잖아요.
그래서 중요 설명 부분도 올립니다.

사용전 주의사항도 꼼꼼히 읽어요.

비스코프 식기세척기 좋은점~^^
통살균 기능이 있어요.
와~^^

한쪽으로 가지런히!
큰 냄비도 가능!

중요부품은 일년 동안 무상보증이에요.
아저씨~~~~~
너무너무 고마워요.
잘 쓸게요.
늘 내가 뭐가 필요한지 살펴주는 고마운 사람♡
저는 식기세척기는 꼭 필요한 가전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거든요.
ㅡ시간절약은 물론이고
ㅡ위생적인 식기관리에
ㅡ주방인테리어에도 한 몫 하니까요.
이상 삼성 비스코프 식기세척기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