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운요리

주말의 요리 새콤 달콤 비빔국수

안녕하세요?
다시 돌아온 주말의 요리 시간이예요.
코로나19로 밖을 못 나가고 있어요.
맛집도 가고 싶고 분위기 좋은 카페도 가고 싶지만
지금은 노놉!
그래서 준비했지요.
만들기 쉽고 특식 분위기 나는 야채 듬뿍 영양 만점 비빔국수!
30분 안에 완성 가능~^^
자! 만들기 들어갑니다.

 

먼저 양념장 만들기!
숟가락으로
고추가루2, 설탕1, 통깨2, 다진마늘1,
고추장2, 간장2, 매실액2, 식초1,참기름1,물4
잘 섞어서 좀 놔둬요. 일명 숙성^^

새끼 손가락으로 살짝 찍어 먹어 보고
간은 추가하세요!
아! 그리고 매운거 좋아하시면
톡 쏘는 청양고추 다져서 넣으셔도 돼요.
저는 매운 맛 쑥맥이라서 패쑤요^^

국수는 제일 가는 소면 썼어요.
물이 팔팔 끓을 때 넣어야해요.
넘치려고 하면 찬물 부어가며 익혀 주세요.
찬물에 헹구어서 체에 받쳐 놓아요.

표고버섯은 썰어서 냉동해 놓았던 걸 꺼내서 굴소스 한 숟가락 넣고 볶아 놓아요.
국수에 넣으면 쫄깃한 것이 고기보다 더 맛나요.

파, 오이고추, 옐로 파프리카, 레드파프리카, 깻잎, 당근, 취청오이 먹을만큼 썰어 놓아요.

모두섞어서 조물조물 무쳐주면~
매콤달콤
아삭아삭
쫄깃쫄깃
시원한 비빔국수가 짜잔!

히힛 고기 사랑 우리 두사람은
국수에도 고기를...
오리 훈제고기 한 접시 전자렌지에 돌려서
같이 먹으려고요.
영양 만점이죠? ㅎㅎ

야채 곁들인 국수에 오리고기 한점 얹어서 입 속에 한 가득 넣으면 걍 행복합니다!


울 아저씨 잘 못 먹는 파프리카 겨우 두개 가져가 놓고는
잘 먹는다고 코스프레 중!
쉿! 요건 비밀인데요.
제가 못 먹는 양파는 빼 버렸 슈~~~~ㅋㅋㅇㅋㄱ

일품 요리는 이게 좋아용! 암요.
왜냐! ㅋㅋㅋ
설거지가 완전 간편하거든요. 호호호


후식으로 아이스커피 한잔씩 하고나니
가슴 속 까지 시원하네요.
주말 한 끼 비빔국수 한 그릇!
별식으로 좋아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뿅!


'쉬운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배추 비엔나 당근 토스트  (22) 2020.09.10
호박물과 호박죽을 만들었어요.  (26) 2020.09.06
삼겹살을 구우며  (27) 2020.09.03
주말의 요리 계란채소죽  (43) 2020.08.29
sJSfam님~~~마파두부 성공이예요  (35) 2020.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