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마니커 닭근위 구이 후기

마니커에서 나온 닭근위구이를 주문해보았어요.

냉장 상태로 배송이 오네요.
양념이 다 되어 있어서 바로 요리하면 먹을 수 있다고해요.
400그램에 칼로리도 착하네요.
닭고기 브랜드 마니커라 좀 더 믿음이 가기도 하고요.

후라이팬 가열하고
팬 위에 올려 구우면 끝!
국물이 자작하니 들어있어서
국물이 다 졸아들때까지 익히면 될거같아요.
중간에 뒤집어 주고 먹기 좋게 가위로 잘라주었어요.

다 구워진 모습이에요.
먹음직스럽죠?

양념이 근위에 잘 달라붙어서 윤기나는 모습!

쫄깃쫄깃하고 아삭아삭해요.

아빠가 무알콜 막걸리 한잔이랑
드시더니 최고의 술안주라네요.ㅎㅎ
나랑 아저씨는 볶음밥이랑 함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