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잔디 운동장 있는애견카페 피피카페 후기

견생 처음으로 카페 가 보던 날!
애견카페는 어떤 곳인지 무척 궁금했거든요.
피피애견카페를 다녀왔어요.
사람은 음료주문!
강아지는 입장료를 내면 됩니다.

실내는 깨끗한 타일로 꾸며져 있어요.
벌써 탐색에 들어간 갑순!

강아지님들을 위한 소품도 있네요.
포토존이에요.
물론 갑순이는 눈길도 안주었지만요.

카페밖으로 나가면 계단이 있고

계단 아래에 잔디밭과 평상 그리고 놀이터가 있어요.
다른 강아지들과 목줄 없이 놀 수 있는 곳이에요.

목줄이 없으니 자유로운건 좋은데
혹시나 다른 강아지와 싸우면 어쩌나 걱정했거든요.
그런데 너무너무 신나하고 잘 노네요.

강아지 굴도 있고 넓은 잔디도 있어서 좋아요.

갑순이는 계단으로 올라갔다가 내려갔다가를 반복하며 좋아하는 냄새도 많이 맡고 뛰어다니느라 바쁘네요.

요건 여름에 개장한다는 애견 수영장이라네요.
뼈다귀 모양 풀이 너무 귀여워요.
갑순이도 수영복이랑 튜브 장만해야겠어요. ㅎㅎ

넓은 테라스도 있어요.
강아지와 달리기하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테라스에서 잔디밭을 내려다 볼 수도 있어요.

저를 포함 정말 많은 견주들이 와서 서로 인사도하고 강아지랑 즐거운 시간을 보내더라고요.

잔디도 깨끗하게 관리 되어 있어요.
날씨 풀리고 초록초록해지면
더 예쁘겠어요.

여긴 오르막길인데
큰 개들은 저 끝에서 여기 오르막길까지도 한 번에 달려오더라고요.

목말라하면 카페에 비치된 물통에 물을담아 급여할수도 있어요.

카페 밖 거울 에 선 갑순!
자기 모습 보고 저 한 번 보고를
반복하네요~^^

다른 사람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가는 갑순이~^^

친구야! 넌 어디서 왔니?
서로 킁킁~^^

오늘 다른 강아지 여럿 만나보네요.

오잉!
갑순만큼이나 귀여운 친구들이 많이 있네요.

ㅎㅎ 서로 좋다고 !
강아지가 행복해하니까
사람들도 모두 웃고 있어요.
애견카페 피피카페
좋은 경험하고 왔어요.

이상 운동장 있는 애견카페 피피카페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