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로이체 무선 블루투스 가정용 마이크 구매 후기

따란~^^
가정용 블루투스 마이크 구매해 보았어요.
오늘 주문 내일 도착이네요.
외관이 참 멋진데요?
마이크 기능에 블루투스 연결까지 되고 충전도 유에스비나 콘센트 두가지로 가능하대요.

며칠 잘 썼는데 충전부분이 접촉 불량인지 충전이 안 되서 교환 신청 했는데 하루만에 새 것으로 교체해 주네요.
음량은 그리 크지 않아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딱 알맞아요.

색상은 세가지가 있어요.

말랑말랑 케이스 속에 담겨져서 도착입니다.

손에 착! 잡히는게
금방이라도 노래가 나올것만 같아요.
노래부르기를 좋아하는 아빠를 위해 준비했어요.
무엇보다 무선이다보니 이동이 가능해서 들고다니며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해요.
아빠의 최애템이 되었네요~^^

가운데 전원 버튼을 꾸~욱 길게 누르면  친절하게도 "전원이 켜 졌습니다"
라고 말소리가 나오면서 마이크가 작동하고 다 쓰고 가운데 전원 버튼을 다시 꾸욱 누르면 "전원이 꺼첬습니다"라고 나오며 OFF가 됩니다.
충전 잭이 있어서 꽂으면 빨간 불이 들어오면서 충전 중을 알리고 충전이 다 되면 빨간 불이 없어져요.
가정용 마이크!
가격도 착하고 작동법도 쉬워서 사용도 편리하고 외관도 예쁘네요~^^
블루투스도 연결해서 사용해 봐야겠어요.

'일상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산 칼국수 포장 후기와 끓일 때 꿀팁  (4) 2022.02.16
바디 브러쉬 후기  (6) 2022.02.11
이천 맛집 남촌칼구수 후기  (8) 2022.01.25
오리불고기와 행복  (8) 2022.01.23
쉐프삼촌 이용후기  (8) 2022.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