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운요리

냉동 옥수수 쫀득쫀득 맛나게 먹는 법



요것이 그 유명한 괴산 대학 찰 옥수수예요.
괴산 친정엄마 산소에 성묘갔다가 오는 길!
급히 차를 세우는 아저씨가
어딜 가나 했더니
제가 좋아한다고
냉동 저장 찰옥수수를
사러 갔대요.

거기서 자기네는 다 떨어졌다고
소개해준 집에가서
올갱이 해장국도 먹고
냉동 옥수수도
한 박스 사 왔어요.
으하하하^^
울아저씨 역시 최고!
삶아서 급속 냉동 한거라는
사장님 말씀에
처음엔 전자렌지에 그냥 돌려서 먹어봤거든요.
우리 아저씨왈
"우리가 삶은거보다 맛이 없다!
알라리가 삶아준게 더 맛있어!"
그래서 제가 또 급 보수공사 들어갔죠!
저 칭찬에 약한 사람입니다.
크하하하~^^

냄비에 물 자작하니 붓고
뉴슈가 티스푼으로 한스푼 넣고
휘휘 저은뒤
냉동 옥수수 넣고 폭 삶았어요.

요것좀 보세요
쫀득쪽득 찰기가 터져 나왔죠?
아주 냄새부터 구수합니다.

저는 옥수수가 있으면
밥도 뒤로하고 옥수수를 먹어요.
옥수수 알알이 입 속에서 터지는
그 식감이랑 찰옥수수 쫀쫀한 그 느낌이
너무너무 좋거든요.
아니!
내가 삶은게 더 맛있다고 하더니만
정작 자기는 딱 반쪽만 먹는거 있죠?
서운했냐고요?
아뇨!
전혀!
오히려 속으로
잘됬다!
내가 다 먹어야지! 이랬습니다
ㅋㅋㅋㅋ
냉동 옥수수 구입하시면
요렇게 쪄서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