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코로나 시대 🎂생신축하

여러분 그거 아세요?
요즘은 생일 맞은 부모가 자식에게 쌀과 미역을 답례품으로 준다던데!
아직 모르시는구나!
어서어서 각 부모님들께 공지하세요.
생일맞이 답례품 준비하시라고요.
저도 우리 시아버님이 본인 생일이라고
고오급 이천쌀4키로랑 고오급 미역을 주셔서 낼름 받아왔걸랑요.
ㅋㅋㅋㅋ
사연인 즉슨
아버님 생신이 코 앞!
코로나로 가족모임은 커녕 생일축하 모임도 안되고 그렇다고 그냥 넘기는 것도 맘이 쓰였죠.
아저씨랑 의논 끝에
아버님 댁에 잠시 가서 불고기선물세트랑 갈비탕 넣어 드리고
두 동생들 집 앞가서 불고기 선물세트 전해주면서 각자 집에서 끓여 먹으며 아버지 생신축하해라!
이랬죠.
하! 코로나가 정말 많은것을 바꿔 놓았네요.
가장 힘든 것이 가족단위의 모임도 못하는 것이네요.
코로나로 모이지를 못하니까
서운하고 보고 싶고 하고픈 얘기들도 많아 아쉬웠지만
아버님도 물론 십분 이해하셨죠.
그런데 글쎄
농협조합에서 생일이라고 쌀이랑 미역 농산물상품권을 보내주었다고 하시면서
쌀이랑 미역을 오히려 저희를 주시더라고요.
생일턱이신가요? ㅎㅎㅎㅎㅎ
생각지도 않게 받은 생신 답례품!
가슴에 꼬옥 안고
감사히 받아왔어요.~^^
코로나가 어서 지나가고
예전처럼 우리집에 삼형제네가 다같이 모여서
미역국이랑 케이크 놓고 하하하하 웃으며
생일축하 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도대체 운동을 왜 하는거지?  (56) 2021.01.12
커피매니아  (44) 2021.01.08
  (32) 2021.01.02
농심 옥수수깡 박스채 굴러온 아저씨의 마음  (39) 2020.12.30
집콕게임 펭귄트랩과 루미큐브로 시간 순삭!  (38) 2020.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