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아로나민 골드 리뷰

자고 일어나 나오니
식탁에 놓여져 있는 아로나민 골드 한 알!
아저씨가 꼭 챙겨 먹고 가라고 일부러 제 자리에 놓아 두고 출근 한거예요.
무심한 척 챙겨주는 마음이 고맙네요.

우리 동네 약국에선 한통에 25,000원이예요.
약국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더라고요.
서울에서는 26,000원도 냈던 것 같아요.
이거 먹어서 효과 보는 사람도 있고 효과 모르는 사람도 있다는데 일단 저와 아저씨는 잘 맞아요.
먹기 시작한지는 2~3년 된 거 같네요.

우리 두 사람이
아침 식후 한알!
저녁 식후 한알!
이렇게 하루 두 번 챙겨 먹는 영양제랍니다.
임산부나 통풍환자등은 복용 전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네요.

저의 경우에는 눈의 피로와 근육통 육체피로에 큰 효능이 있었어요
플라시보 효과인지 모르지만 먹으면 눈도 밝아지는것 같고 어깨결림도 없어지더라고요.

주로 아저씨가 챙겨서 사다 놓아요.
꼭 저렇게 입구를 잘라서 놓더라고요.ㅋㅋ

사용 설명서를 펼쳐보니
자세하게 효능이 나와 있네요.

티비 선전에서 아로나민 광고할 때 들어본 말!
활성비타민의 효능도 나와 있네요.
아로나민 골드는 간이 안 좋은 사람에게도 부담 주지 않는 영양제라고 해요.
우리 아저씨처럼 간이 안 좋은 사람은 해독 작용을 잘 못해서 영양제도 신중히 선택해야 하거든요.

이건 아로나민 골드!
기본 영양제 이고요.
아로나민 씨 플러스라는 노란색 약과
아로나민 실버라는 은색 약도 있어요.
씨플러스는 비타민 C가 더 첨가되어 있다고 하고요 실버는 칼슘이 추가 되어 있다고 해요.

우리집 약 코너에 필수 영양제!
아로나민골드예요
혹시 늘 피곤하거나 눈이 아프거나 근육통에 시달리는 분 있으면 복용해 보세요.
전 너무 효과 잘 보고 있어요
그래서 일동제약 주식도 샀답니다.
ㅎㅎㅎ
이상 아로나민 골드 복용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