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네

이천 맛집 호운 생선구이

멋스런 문패죠?
한옥풍 식당에 자그마하게 걸린 호운 생선구이 명패예요

오전11시부터 저녁8시까지
영업이네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해요

여기 예약 필수인지 모르고 그냥 왔더니 캐치테이블로 예야커니까 28번째가 나오네요
그 만큼 유명한 집이에요
30분 정도 기다렸어요

식당 옆쪽에 작은 산책로가 있어요
갑순이가 잠깐 산책도 할 수 있었어요

기다리면서 찍어본 호운 건물

내부 천정의 등도 전통방식으로 비추고 있어서 참 맘에 들었어요

반찬들도 정갈하게 나오고요

임연수 제육 세트로 주문했는데 쌈채소에 편마늘까지 나오더라고요
상추가 엄청 싱싱했어요

밥은 솥밥으로 나오는데 이거 누룽지가 제대로 나와서 물만 부어도 누룽지 향이 올라와요

임연수는 그야말로 겉바속촉으로 구워졌고 간이 삼삼한게 맛있었어요

제육은 색도 향도 곱고 부드럽고 알싸한 매운 맛이었어요.

이렇게 푸짐한 한상이 3만원이면 커플이 실컷 먹을 수 있어 가성비도 굿입니다

숭늉물 제대로 우러났네요
고소한 향이 너무너무 좋아요
밥도 이천쌀인지 엄청 찰지고 맛있더라고요

제육을 상추쌈에 마늘 곁들여서 한 입 먹어보니 아주 꿀맛이네요

임연수 속살이 엄청 야들야들해요

여기 가족모임 할 때 진짜 좋을듯요

밥 먹고 산책할 수도 있어 더 좋은 느낌이에요

갑순이는 못들어가는 식당이지만 산책시켜주고 차에 놓아두니 안정되게 잘 기다리더라고요

따끈한 이천 쌀밥에 생선과 제육이 생각날 때 딱인 식당입니다.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