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네

박승광 해물손칼국수 덕이직영점 오징어 낙지 전복 새우 백합 홍합 바지락까지 와~~~~~^^

해물칼국수의 끝판왕을 맛보고 왔어요
이름 걸고 하는 만큼 더 믿음이 가는 칼국수집
박승광 해물손칼국수입니다

영업시작도 대부분 식당보다 30분 빠르네요

여기는 직접 반죽하여 뽑은 수타 식면으로 생면이 제공되어 칼국수 맛이 일품입니다.

넓은 홀도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고 무엇보다도 해물비린내가 전혀 없어요

맑은 해물칼국수 2인과 여기 시그니쳐 해물 파전 주문했어요

그릇이 색도 쨍하고 예쁘네요~^^

김치 맛나 보이시죠?
와~칼국수의 생명 겉절이~
여기 미쳤습니다~^^

김치는 셀프~^^
침이 꿀꺽 넘어갑니다

오징어 낙지 전복 새우 백합 홍합 바지락까지 해물탕 보는 느낌이에요  

껍질그릇을 두 번이나 바꾸었어요~^^

먹기 좋게 잘라주는 스위트한 우리 아저씨~^^
해산물 즐기지 않는 제가 해물칼국수 먹고 싶다 해서 좀 의외였대요~^^

낙지도 한 마리 그대로 나와요

백합은 살이 설탕보다 더 달콤해요

전복도 움직이는 게 보여요

홍합도 크고 통통하고 맛있었어요

전복은 부드럽고 쫄깃

바지락도 특유의 맛을 내주었어요

쌓은 껍질이 어마어마하죠?
직원분이 알아서 용기도 척척 교체해 주세요

국물도 해물의 맛이 우러나서 한 입 호로록 마시면 음~^^
너무너무 좋아요

이제 여기에 수타생면을 넣고 끓여주면 되는데 생면이라

익는 시간이 짧고 면발도 엄청 쫄깃해요

다시 봐도 침이 꿀꺽~^^

김치랑 함께 먹으니 더 맛이 났어요~^^

자~이제 박승광해물파전입니다

이거 완전 겉바속바입니다
탁탁 쳐보면 바삭한 해물튀김 같아요

파 못 먹는 저도 튀김 파는 맛 나더라고요
이색적인 해물파전이었어요
근데 엄청 고소하고 해물도 풍부해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여기 해물파전 강추합니다
손님도 엄청 많았는데 테이블마다 파전이 ~^^

초장 병도 완전 감각적이어서 한컷

박승광해물칼국수
손칼국수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