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네

콩국수가 만원 개성손만두 장단콩국수 파주 심학산 맛집

평일 저녁에도 손님 가득인 개성 손만두 장단콩국수집

주말에는 당근 웨이팅이고요
그래서 평일 저녁에 방문했어요

만두 모양 좀 보세요
기가 막히죠?
예쁘고 맛도 좋아요
김치만두에게 홀딱 반하고
고기만두에게 마음 뺏기고

콩국수에 만두까지 너무 많이 시켰나? 걱정도 잠시!
부스러기 하나 남기지 않고
다 먹은걸요? ㅎㅎ
만두도 여기 맛집 메뉴에 추가요~^^

피가 두껍지 않으면서 탱탱 쫄깃해서 정말 맛있어요
크기도 큼직하고 속도 야무지고요

여기는 특이하게 김치와 단무지 무침이 나와요
물론 맛있고요

만두 크기 숟가락과 비교
진정한 개성손만두입니다

그 사이 도착한 콩국수예요
국물이라기보다는 진액에 가까운 걸쭉한 콩국이 일품이거든요

국수도 국수지만 이 국물 중독되면 벗어나지 못합니다
매일 새벽 새로 장단콩을 삶아 콩국을 만든다고 하네요.

콩국도 콩국이지만 면도 어마무시하게 쫄깃거려요
진짜 잘 삶으시네요
주방장님 존경합니다

콩국수 한 입에 만두 한 조각
이거 꿀조합~^^이예요

콩국 진한 거 보이시죠?
간도 어쩜 이리 딱 맞는지
시원하니 고소하니 낮 동안 쌓였던 피로가 쫙 풀리는 맛입니다.

이쯤에서 또 고기만두 한 조각이죠
엄청 고소한 콩국수와 엄청 담백한 고기만두도 역시 꿀조합이죠

지금 다시 사진으로 보는데 또 군침이 도네요
여름철 이만한 보양식이 또 없죠
여기 개성손만두 장단콩국수
가격도 착해요
요즘 서울 유명 콩국수 집 진주회관이 콩국수 1만 8천 원이라는데 여기는 딱 1만 원입니다~^^
콩국수 좋아하는 분들 심학산 한 번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