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네

파주 야당역 국수맛집 기절 고기국수

야당역 3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있는 기절고기국수를 소개합니다.
고기국수가 맛있고 국물도 맛있는 집이에요

물과 반찬은 셀프이고 포장도 가능하다고 해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고요

모든 재료가 국산이어서 더 믿음직하네요

고추랑 양파도 엄청 싱싱하고요

평일 저녁 시간인데도 손님이 끊이지 않고 계속 들어옵니다.

얼큰 고기국수와 일반 고기국수로 주문했어요.

아저씨 주문 얼큰 고기국수가 나왔어요.
한 숟가락 맛보니 매콤한 사골국 맛이 나요

면발이 좀 굵어 보이죠?
제가 좋아하는 중면이에요
한 젓가락 호로록 입안 가득 담으면 그 씹는 맛이 일품이거든요.

자기 것도 맛보라고 덜어주는 센스쟁이 아저씨~^^

고기국수의 찐 맛은 별 양념 없는 깔끔함에 있죠.
밍밍한 거 같지만 재료 하나하나의 맛이 다 느껴지니 좋아요

제주도향토 음식을 가지 않고도 맛볼 수 있어 좋아요.

돼지고기 두께 보이시죠?
두툼한데도 엄청 부드러워요.
국물은 사골을 고아서 만든다고 하는데 국물과 고기도 참 잘 어울리네요

김치도 너무 맛있어서 두 번 가져다 먹었어요.

다른 국숫집에 비해 양도 푸짐하고요
가벼운 식사로 정말 굿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