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네

파주 야당역 소고기 쌀국수 맛집 사이공 본가 야당점

야당역에서 가까운 삼융빌딩 1층에 있어요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없어요
아마도 우리가 첫 손님인 듯요

여기는 서빙이 없는 셀프가게네요

전등과 액자들이 베트남 스러워요

키오스크로 소고기 쌀국수 주문했어요

향도 너무 좋고
고기도 듬뿍 올려져 있어요
엄청 먹음직하네요
맨 위에 소고기
그다음 쌀국수
맨 밑에 생숙주가 들어 있어요

국물 먼저 한 입 먹어보니 맛이 입에 착 붙네요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 나오고
다 먹으면 퇴식대에 직접 가져다주면 됩니다
물도 셀프고요
소고기 쌀국수 가격 8900원인데 가성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