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네

단호박촌 이천 응암리 맛집 가족모임하기 좋은 곳

가족모임하기 좋았던 단호박촌 소개할게요

점심 특선도 이 정도 가격이면 저렴하네요
요즘 정식 먹으려면 거의 만 오천 이만 원대ㅠㅠ

단호박 매운 소갈비찜
단호박 오리주물럭
LA갈비찜을 주문했어요

영업시간이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네요
매주 화요일은 휴무

입구에서 단호박님이 어서 들어가라고 세모눈으로 웃어주네요~^^

개인당 솥밥이 나오더라고요

밥을 다 먹고 뜨거운 물 부어 놓으면 누룽지와 숭늉까지!
함께 먹으라고 된장찌개도 나오는데 구수하니 맛있어요

단호박 오리주물럭이에요
비주얼이 끝내주네요
오리고기도 고기지만 저는 단호박이 너무너무 맛있는 거예요
꼭 찐 밤 먹는 느낌~^^
워낙 단호박 좋아해서 보우짱단호박으로 사서 레인지에 통으로 돌려서 속 파내고 먹곤 하는데
여기 와서 원 없이 먹었네요

LA갈비찜이에요
이거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 거 같아요
아버님이 치과 시술받은 지 얼마 안돼서 살 부분만 잘라서 드렸는데 맛나게 드시더라고요

매운 단호박 소갈비찜이에요
매콤한 갈비향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매콤하지만 살이 잘 뜯어지고 갈비 크기도 실하고 좋았어요

야채샐러드가 엄청 신선해서
와구와구 먹고  리필했어요

명이 나물이 어찌나 실했는지 여기에 고기를 싸 먹으니 찐 맛있어요

반찬이 하나같이 다 맛있더라고요
마늘도 맵지 않아서 쌈채소에 곁들여 고기랑 함께 먹기 좋았고요

이렇게 홀도 있고

단체를 위한 방도 있어서 가족끼리 편하게 이야기 나누며 식사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물론 미리 예약해야 하고
메뉴도 시간이 걸리는 요리라서 미리 주문하고 가는 것이 좋아요
예약 당일에는 친절하게 예약 확인 전화도 주십니다.

창가에 놓인 화분들 보는 것도 깨알 재미 중 하나입니다.

로봇이 왔다 갔다 하며 음식이 도착했다고 말도 해주니까 아주 신기하고 재밌었어요~^^

요거는 식전에 나오는 호박죽인데 달콤하고 간도 딱 맞고 따끈따끈하게 나와서 더 맛있었어요

이천 맛집 단호박촌 가족모임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