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네

이천 이여로 숨은 맛집 천안문

알려지지 않았는데 찾아가서 먹고 맛있으면 더 감동이죠
아빠 엄마를  모신 추모원에서 가까워서 가족 모임으로 갔던 곳이데 정말 만족했어요

천안문 가는 길이 이렇게 쉬웠나?
ㅋㅋㅋ

중화요리 전문점답게
여러 가지 중국 술 등이 진열되어 있더라고요.

저는 양파를 싫어해서 간짜장은 안 먹지만 냄새로는 최고였어요

삼선 짬뽕도 비주얼부터 훌륭해요
국물 맛부터 면발도 쫄깃하고
해산물도 다양하게 들어 있더라고요

이 요리점에서 신기한 걸 봤어요
매운 짜장?
자장면에 짬뽕소스가 들어있더라고요
이게 우리 조카의 스트레스 푸는 요리래요

자장면은 진짜 맛났어요~^^
밥을 비비고 싶었지만 더 맛난 요리들이 속속들이 나오니
참아야죠

깐풍 중 새우 정말 맛있고 바삭하고 크기도 아주 실하고
뜨겁고...

서비스로 나온 줄 알았는데
여기 군만두가 직접 만드는 시그니쳐라네요
진짜 맛있었어요
정통 중국 군만두의 맛이었어요

탕수육도

여기는 주문과 동시에 음식을 만든다고 해요
조금씩 텀을 두고 음식이 나와서 그 사이사이 가족들과 이야기도 할 수 있고 기다리는
맛도 있더라고요
금방 한 음식을 그 자리에서 먹을 수 있는 게 더 좋았어요
이천 이여로 숨은 맛집 천안문
다시 가고 싶은 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