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슈즈 클리너 운동화세탁세제 후기

슈즈 클리너!
운동화 전용 세탁세제예요
처음에는 운동화를 세탁기에 돌려봤어요
깨끗하게 빨리기는 하는데
저가 운동화는 굽이 깨져요.
그리고 대포소리가 계속 나요
덜커덕덜커덕
ㅋㅋㅋ

그래서 운동화 빨래방에 맡겨야겠네 하고 시간이 흐르고 또다시 운동화가 지저분해질 때쯤 든 생각
운동화만 빨아주는 세제는 혹시 없는 걸까?
당장 쿠팡 열어 검색해 보았어요

두통이 들어있고 스푼도 들어있고 비닐세탁기도 들어있어요~^^

세탁기 모양 비닐에 따뜻한 물 넣고 한 켤레 기준 두 스푼 세제 넣고 운동화를 푹 담근 뒤 지퍼를 꼼꼼히 닫은 다음 세제가 잘 섞이도록 위아래로 흔들어 주고 30분 정도 두었다가 꺼내서 솔로 가볍게 문지른 뒤 헹구고
건조기에 넣으면 끝!

기대반 설렘반으로 아저씨거 담갔어요

제 것도 담갔고요
아저씨운동화가 더 더러웠고
저는 군데군데 흙물이 든 정도였어요.
이게 되겠어? 했는데
비닐에서 계속 기포가 뽀글뽀글 올라오면서 뭔가 열심히 활동을 하더라고요
결론은
전문 세탁점보다는 못하지만
나름 깨끗하게 되네요
저는 만족합니다
그리고 세탁기 모양 비닐은 엄청 두껍고 튼튼해서 재사용이 얼마든지 가능하고요
잘 산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