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정갈한찬 월남쌈 후기 사랑은 상대방이 싫어하는것을 안하는 거랬는데...

밥대신 먹어도 탄수화물 보충되고 채소 과일 고기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일품요리
월남쌈~^^

야채 안 먹히는 분들도 월남쌈은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우리 아저씨도 그렇거든요

정수기에서 뜨거운 물 받아서
라이스페이퍼 담가서 도마 위에 펴고 준비된 야채를 중간에 올려요
돌돌 말아요
알아서 착 붙어요

이 정도 야채를 그냥 한 끼에 다 먹으라고 하면 너무 고욕일 텐데!

요렇게 라이스페이퍼로 감싸 안아주면
먹는데도 부담 없고 야채도 먹고 일석이조네요

소스는 매콤 소스랑 땅콩 소스가 왔는데 양도 듬뿍 이고 맛도 훌륭해요

야심 차게?ㅋㅋ
정갈한 찬에서 온 거 레시피대로 만들어놓고
아차! 싶었네요
깻잎! 깻잎논쟁의 그 깻잎이 모두 들어갔다는 거죠
내심 걱정이네요
아저씨는 깻잎을 싫어하는데...

소스가 맛있어서 거기에 찍어먹느라고 깻잎을 잊어줬으면...

두구두구두구두구
기대반 걱정반 저녀식사시간
어떻게 되었을까요?





들켰어요~~
ㅋㅋㅋ
하지만 소스가 좋았나
맛나게 먹더라고요~^#^
아저씨~^^
미안해요
진짜 사랑은 사랑하는 사람이 싫어하는 걸 안 하는 거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