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카페인그린 반려견 동반 디저트카페 히로랑 하치도 만났어요

반려견동반가능하고요
근처에 체육공원이 있어서 주차도 편리하네요

카페인그린은 수제 디저트로 유명한 곳인데
서전투표 하던 날
우리 갑순이랑 함께 들어가 보았어요

들어가면
벽에 커다란 강쥐 두 마리가 웃고 있는 것이 정면으로 보여요

다른 쪽 벽은 반려견과 찍은 사진들이 꽉 채워져 있어요

바로 이렇게 한쪽 코너에 반려견을 위한 미니 스튜디오를 꾸며 놓았네요
너무너무 사랑스러워요

디저트 선물 할 때 좋을 듯요

밖이 환하게 보이고
주택가라 조용하고 깨끗하고
분위기도 너무너무 좋아요

환하게 꾸며진 주방도 감각적이네요

외부로 나가는 문이 또 있어서 중간중간 반려견과 잠깐씩 나갔다 오기도 좋겠어요

우리 갑순이도 몇 번이나 돌고 왔는지 몰라요.

갑순이는 고집쟁이라 스튜디오에서도 절대 쫄지 않고 당당히 제멋대로 돌아다니네요
갑순아!
얼굴을 좀 들어줄 수는 없을까?
아주 자연스러운 화보죠?
ㅋㅋㅋ

바닥도 미끄럽지 않아서 내려놓아도 안심!

커피랑 디저트 케이크도 굿!

요렇게나 예쁜 받침에 올려주니까 더 좋은데요
주인장의 세심한 마음이 느껴지네요

내려놓을 때 느낌도 폭신하고 탁! 소리도 나지 않아 맘에 들어요

핫!
여기 주인공 강쥐들이 등장했어요
우리 갑순이가 궁금했나 저돌적으로 다가오는
강쥐를 보고 갑순이는 궁지에 몰리고 있네요

친구는 좋다고 꼬리까지 흔들고
놀자고 엎드려서 기다려도 주는데
갑순이는 아저씨를 끌고 피신하기 바쁩니다~

아쉬움의 장면이네요
ㅎㅎㅎ

디저트 포크도 너무너무 앙증맞은 카페인그린
지금까지 다녀본 반려견 동반가능 카페 중 가장 좋았던
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