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네

조선부뚜막 용인 동백 솥뚜껑 삼겹살 체인점 맛집

솥뚜껑 삼겹살 전문점 조선부뚜막입니다

고기도 먹으면서 야채도 함께 먹을 수 있는 구조네요.

소스종류도 6가 지나 되고요
콩가루도 고소했지만 조금씩 다른 맛의 소금도 좋았어요

식당이 그리 크지는 않았지만 매우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했어요.

이렇게 좌석에 앉아서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나오는 시스템이라 먹다가 중간중간 필요한 것이 있을 때 아주 편리하네요

함께 나온 김치찌개도 맛이 좋았어요

고기는 주문즉시 메인 주방에서 초벌이 되어
잘 잘라서 가져다주므로
조금만 더 익히면 된답니다

어때요? 군침도시죠? ㅎㅎ

이건 돼지 껍질인데 이렇게 얇게 채 썰어 나오니까 굽는 재미 씹는 재미가 함께!

맛나게 먹고 왔네요

조카와 딸이 하이볼을 주문해서 서로 짠!
저도 한 숟가락 맛보았는데
술향은 거의 나지 않네요

상추 깻잎도 리필이 필요하면 키오스크 서비스란에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깻잎으로도
앙~^^

오늘 고기 사는 사람이 둘째 도련님!
자기 퇴원기념으로 한턱 쏩니다.
형 고기 더 시켜!
형은 솥뚜껑 위에 답을 적었죠
ㅋㅋㅋㅋ

껍데기가 콜라겐 덩어리라는데 저도 한번 먹어보니 꽤나 맛있네요

요건 항정살인데 제가 좋아하는 부위예요
연하고 고소해서 좋아요
조선부뚜막에서 육각 솥뚜껑에 구운 고기 잘 먹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