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네

분당 율동공원 맛집 쿠치나디까사

날씨가 참 좋을 때입니다.
이 봄날도 잠깐 곧 여름이 오겠죠?
나들이하기 좋고
연애도 하기 좋은 날
그냥 있을 수 없어 딸이랑 데이트하고 왔어요
입구에 맛있는 요리들이 잔뜩 보이네요

율동공원 근처 쿠치나디까사에 다녀왔어요

실내가 아담하고 깨끗해요
2층까지 있고 반려견이 있으면 미리 예약을 하고
가야 해요

반려견은 1층만 출입이 가능하다고 해요
전화로 예약하고 왔어요

여기 피자가 왜 인기 있는지 알겠어요

음료가 먼저 나왔네요

다음은 샐러드
정말 맛있었어요

피자의 도우가 바삭하고 쫄깃하고 고소해서 좋더라고요

여기 피클도 직접 담근다고 해요.
맛이 강하지 않고 크기도 도톰하니 색도 곱고요

오랜만에 씬피자 맛집을 발견했네요.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어요.

시금치 파스타도 부드럽고 진한 소스에 담겨있는 모습이 참 예쁘네요
음식은 맛으로도 먹고 눈으로도 먹잖아요.
아주 만족입니다.
율동 공원에서도 아주 가깝고 주변 테이블들은 가족끼리 아이들 데리고  많이들 왔네요
참 행복해 보였어요.
분당 율동공원도 산책하기 꽤나 좋은 장소거든요
게다가 근처에 이렇게 맛집까지 품고 있으니 금상첨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