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네

화담정원 화목한 한정식 모든 반찬이 맛있어요~^^

가족모임하기 딱 좋은 곳입니다.
모든 반찬이 맛있지 뭐예요?
딸의 내집마련 기념으로
한턱 쏜다기에 달려왔지요.

메뉴판도 간단하죠?

그릇 수저부터가 고급스럽네요

반찬들도 모두 맛있어요

가지에 푹 빠진 저는 다시 리필을 부탁했을정도예요

생선 튀김도 맛이 좋았어요.
금방해서 나오니까
바삭하고 뜨겁고 입에 착착!

잡채랑 간장게장도 나무랄 때없는 맛이었어요

가지 튀김인데 정말 훌륭한 요리네요
단 뜨거우니 입 속 조심해야해요

반찬의 양도 푸짐하고 갓 무쳤는지 신선해요
돼지불고기랑 도라지 무침도 단짠조합으로 잘 어울리네요

이건 두부 튀김인데 겉바속촉의 진수입니다.
따끈한 두부가 속에 들어있어서 너무너무 맛나요
두부 매니아 제가 반한 음식!

가지튀김도 맛나고요.

배추전이  고소하고 담백해요

이 속에 지금 누룽지가 만들어지고 있어요~^^

동생 좋아한다고 주문한 육회인데 신선하고 맛있네요
딸이 이사기념으로 가족들에게 대접한 음식이었는데
완전만족 잘 먹고 갑니다.~^^

나오면서 보니 쌀이 두둑히 쌓여 있네요
보기가 좋네요~^^


가족 친지들과 가기 좋은 식사자리 화담정원이었습니다.
시아버님의 말씀이 뭉클하네요
내가 손주가 타주는 커피  먹도록 살겠나 했는데
이래 집을사고 밥도 사고
...